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레드- '바닷마을 다이어리'카호 X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츠마부키 사토시 -내가 선택한 진짜 사랑의 형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3/18 [18:19]

레드- '바닷마을 다이어리'카호 X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츠마부키 사토시 -내가 선택한 진짜 사랑의 형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3/18 [18:19]

일본 문학상인 나오키상 수상 작가 시마모토 리오 작가의 [Red]를 원작으로 한 영화 < 레드 >가 4월 6일,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 감독: 미시마 유키코

| 출연: 카호, 츠마부키 사토시

| 러닝타임: 123분

| 개봉: 2021년 4월 6일]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섹션 초청작

 

나오키상 수상 작가 시마모토 리오 [Red] 원작

 

‘널 찾아다녔어 계속’ 아직 끝나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

 

▲ 레드- '바닷마을 다이어리'카호 X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츠마부키 사토시 -내가 선택한 진짜 사랑의 형태!   © 문화예술의전당

 

<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해피해피 브레드>< 친애하는 우리 아이> 미시마 유키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은 영화 < 레드>는 가족을 위한 헌신이 가장 큰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토코(카호)가 옛 애인 구라타(츠마부키 사토시)를 우연히 만난 후 자신의 인생과 진정한 사랑에 대해 깨달아 가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 

 

<바닷마을 다이어리><블루 아워>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카호가 옛 애인 구라타를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과 인생의 의미를 찾아가는 토코 역을 맡아 복잡하고 내밀한 감정선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또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갈증><분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토코의 옛 애인인 구라타 역을 맡아 카호와 완벽 호흡을 선보였다.

 

더불어 <소녀, 하늘을 날다!>[오! 마이 ・ 보스! 사랑은 별책으로]로 국내 얼굴을 알린 마미야 쇼타로가 토코의 가부장적인 남편 마코토역을 <분화구의 두 사람><너의 새는 노래할 수 있어>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에모토 타스쿠가 토코와 구라타의 직장 동료 고다카 역을 맡아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전체적으로 붉은빛을 띠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를 애절하고, 간절하게 바라보며 입 맞추기 직전의 두 사람의 모습은 강렬한 멜로를 기대하게 하는 가운데 ‘널 찾아다녔어 계속’이라는 카피는 이들이 얽힌 사연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목처럼 강렬한 멜로를 예고한 <레드>는 4월 6일 개봉 예정이다.

 

[기본정보]

▪제       목 : 레드

▪원       제 : Shape of Red

▪감       독 : 미시마 유키코 

▪출       연 : 카호, 츠마부키 사토시

▪원       작 : 시마모토 리오 [Red]

▪장       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23분

▪개       봉 : 2021년 4월 6일

 

[시놉시스]

토코는 상류층 집안의 남편 그리고 귀여운 딸과 함께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던 어느 날 10년 만에 옛 애인인 건축가 구라타와 우연히 재회를 하고, 

마음속 깊이 간직했던 복잡한 감정이 조금씩 되살아나며 

무미건조했던 그녀의 일상에는 큰 변화가 찾아온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