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전참시' 슈퍼주니어 매니저 3인방, 멤버들도 놀란 칼군무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3/19 [14:20]

'전참시' 슈퍼주니어 매니저 3인방, 멤버들도 놀란 칼군무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3/19 [14:20]

 

'전지적 참견 시점' 슈퍼주니어 매니저가 댄싱 머신으로 변신한다.

 

3월 2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45회에서는 슈퍼주니어 매니저들의 칼군무 무대가 공개된다.

 

▲ '전참시' 슈퍼주니어 매니저 3인방, 멤버들도 놀란 칼군무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앞서 '전참시'에서 아이돌급 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 슈퍼주니어 원용선 매니저. 그는 이번 주 방송에서 작정하고 댄스 본능을 분출해 또 한 번 뜨거운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특히, 원용선 매니저뿐만 아니라 또 다른 댄스 능력자 매니저가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니저 3인방이 펼치는 오차 없는 칼군무에 슈퍼주니어는 물론, 스태프들도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매니저 버전의 신곡 안무는 슈퍼주니어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 지금까지는 예고편에 불과했던 원용선 매니저의 업그레이드된 댄스 실력과, 매니저 3인방의 무아지경 춤신춤왕 현장에 기대가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원용선 매니저는 슈퍼주니어의 장단점에 대해 역대급 솔직한 토크를 이어가 현장을 초토화한다. 과연 매니저가 밝힌 멤버들의 리얼 성격은 무엇이었을까.

 

슈퍼주니어와 매니저의 특별한 하루는 3월 2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