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아틱- 매즈 미켈슨, 마리아 델마 스마라도티르, 조 페나 감독- 역대급 고퀄 굿즈 < 아틱 > 아트북 공개!

지구상 생명이 살아남기 가장 힘든 북극에 조난된 ‘오버가드’가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오직 지도 한 장에 의지한 채 임시 기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극한 생존기. 4월 1일 개봉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3/30 [06:57]

아틱- 매즈 미켈슨, 마리아 델마 스마라도티르, 조 페나 감독- 역대급 고퀄 굿즈 < 아틱 > 아트북 공개!

지구상 생명이 살아남기 가장 힘든 북극에 조난된 ‘오버가드’가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오직 지도 한 장에 의지한 채 임시 기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극한 생존기. 4월 1일 개봉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3/30 [06:57]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한 남자의 극한 생존기

<아틱>

역대급 고퀄 굿즈 <아틱> 아트북 공개!

3D 포스터와 안경까지 담은 알찬 구성!

4월 1일부터 CGV에서 만난다!

 

4월 1일 개봉을 앞둔 <아틱>이 제작진 코멘터리와 비하인트 스토리, 3D 포스터, 안경 등 알찬 구성의 아트북을 공개하며 관객 맞이 준비를 마쳤다. [수입: ㈜더세컨드웨이브 | 배급: (주)영화특별시SMC | 감독: 조 페나 | 출연: 매즈 미켈슨, 마리아 델마 스마라도티르 | 개봉: 2021년 4월 1일]

 

<아틱> 아트북(+3D) 굿즈 전격 공개!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3D 포스터까지!

지금까지 본적 없는 고퀄 굿즈에 피켓팅 예고!

▲ 아틱  © 문화예술의전당

<아틱>은 지구상 생명이 살아남기 가장 힘든 북극에 조난된 ‘오버가드’가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오직 지도 한 장에 의지한 채 임시 기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극한 생존기. 4월 1일 개봉을 앞둔 <아틱>이 아트북(+3D)을 증정하는 개봉 기념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굿즈는 개봉일인 4월 1일(목)부터 진행되며 CGV에서 <아틱>을 관람 후 당일 관람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 후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수령할 수 있다. 알찬 구성으로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틱> 아트북(+3D)은 영화에 대한 내용은 물론 감독과 배우 매즈 미켈슨의 코멘터리, 고화질 포토와 처음으로 공개하는 3D 포스터(+안경)로 구성되어 있어 영화의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송파, 홍대, 구로, 상봉, 의정부, 천안터미널, 광주첨단, 대구현대, 대전터미널, 청주(서문), 센텀시티, 부천, 오리, 판교, 수원, 안산, 울산삼산, 인천연수, 일산, 광교상현, 김해장유, 불광, 성남모란, 오산중앙, 용인, 이천, 제주 29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 아틱>은 < 더 헌트> < 폴라> < 닥터 스트레인지> [한니발] 시리즈 등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통해 ‘연기의 신’으로 자리잡은 배우 매즈 미켈슨이 주연을 맡고, 약 27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조 페나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감독은 실감나는 영상을 위해 서 있기도 힘든 54km~72km의 풍속을 견디며 100% 아일랜드 올 로케이션 촬영을 감행했고 매즈 미켈슨 또한 대역 없이 모든 장면을 직접 소화하는 열정을 보이며 영화를 완성시켰다. 그 결과 2018 칸국제영화제 골든카메라 부문 노미네이트와 현지 상영 당시 10분간의 기립박수를 자아내고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제50회 뉴질랜드국제영화제, 제67회 멜버른국제영화제, 제42회 예테보리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작품의 완성도를 증명했다.

 

황석희 번역가의 손길을 거쳐 새롭게 개봉하며 공개한 <아틱> 아트북(+3D)은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아틱>은 4월 1일 CGV에서 개봉한다. 

 

[기본정보]

▪제       목 : 아틱

▪원       제 : ARCTIC

▪감       독 : 조 페나

▪제       작 : 노아 C. 하우스너, 크리스토퍼 레몰

▪출       연 : 매즈 미켈슨, 마리아 델마 스마라도티르

▪장       르 : 드라마

▪수       입 : ㈜더세컨드웨이브

▪제       공 : (주)콘텐츠패밀리

▪배     급 : (주)영화특별시SMC

▪러 닝 타 임 : 98분

▪개       봉 : 2021년 4월 1일

 

 

[시놉시스]

비행기 추락 사고 이후, 북극에 조난된 ‘오버가드(매즈 미켈슨)’.

  

그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무전을 치고, 북극의 지형을 조사하고, 

송어를 잡고, 죽은 동료의 무덤에 가서 인사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추락한 헬기 속 생존자를 발견한다. 

심각한 부상으로 인해 이대로 구조를 기다릴 수는 없고, 

자칫 이동하면 함께 위험해질 수 있는 상황… 

  

하지만 홀로 지내면서 잊고 있었던 생명의 온기. 

그녀를 살리기 위해, 지도 한 장에 의지한 채 임시 기지를 찾아가기로 한다. 

  

삶과 죽음의 경계 속 선택의 순간… 

살리기 위해 살아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