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룸 >드디어 4/22(목) 바로 오늘 대개봉!-뜨거운 감동 전할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1:04]

< 룸 >드디어 4/22(목) 바로 오늘 대개봉!-뜨거운 감동 전할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4/22 [11:04]

 

실화 그 이상의 드라마 < 룸 >이 바로 오늘 4/22(목) 개봉한 가운데, 영화의 진한 감동을 전할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해 화제다.

 

[감독: 레니 에이브러햄슨

| 출연: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 수입: ㈜콘텐츠게이트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1년 4월 22일]

 

#1. 전 세계 영화제 & 시상식이 주목한 영화!

쏟아지는 호평 세례와 수상 릴레이의 주인공 <룸>!

▲ 룸,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 문화예술의전당

 

▲ 룸,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 문화예술의전당

 

<룸>은 7년 간의 감금으로 모든 것을 잃은 엄마 ‘조이’와 작은 방 한 칸이 세상의 전부였던 5살 아이 ‘잭’이 진짜 세상으로 탈출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 및 시상식의 러브콜을 받으며 영화계를 떠들썩하게 달궜다.

 

‘인디와이어 선정 2015년 베스트 필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잊지 못할 경험!”(New York Post), “마음을 사로잡는 아주 특별한 영화”(Wall Street Journal),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연기!”(Paper) 등 평단의 쏟아지는 호평 세례를 받으며 화제작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 결과, <룸>은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지닌 작품들이 선정되는 관객상을 거머쥐며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았고, 브리 라슨은 <룸>을 통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골든글로브 시상식 등 명망 높은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2. 브리 라슨 X 제이콥 트렘블레이의 호소력 짙은 열연!

진짜 모자 관계에 버금가는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캐릭터 그 자체가 되다!

 

▲ 룸,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 문화예술의전당

 

17살에 납치되어 7년 간 작은 방 안에 갇혀 살게 된 24살 엄마 ‘조이’ 역의 브리 라슨과 그녀를 살아가게 하는 단 하나의 희망이었던 5살 아들 ‘잭’ 역의 제이콥 트렘블레이는 환상의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심금을 울리는 섬세한 감정 표현은 물론 진짜 모자 관계에 버금가는 유대감을 쌓아가며 호흡을 맞춘 브리 라슨과 제이콥 트렘블레이의 호소력 짙은 열연은 영화의 깊은 몰입도를 완성해 극장가에 진한 감동을 전했다. 할리우드를 빛내는 새로운 연기파 배우의 탄생과 천재 아역의 등장에 영화계는 뜨거운 찬사를 보냈고, 브리 라슨은 마블의 첫 여성 히어로 무비 <캡틴 마블>의 주연을 꿰차고, 제이콥 트렘블레이는 <원더>, <닥터 슬립> 등에 캐스팅되는 등 현재 할리우드를 이끄는 주축이 되었다.

 

#3. 실화 바탕의 베스트 셀러 원작!

탄탄한 각본과 섬세한 시선으로 완성된 진심 어린 감동

▲ 룸,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 문화예술의전당

 

<룸>은 오스트리아에서 있었던 충격 실화 바탕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하여 제작되었다. 맨부커상 최종 후보에 오를 만큼 뛰어난 스토리텔링 실력을 지닌 원작 작가 엠마 도노휴는 영화의 각본 작업에 직접 참여해 원작을 뛰어넘는 진심 어린 감동을 스크린에 생생히 옮겨냈다.

 

여기에 인간미 넘치는 영화 <프랭크>를 연출한 레니 에이브러햄슨 감독의 따스하고 섬세한 시선이 어우러져 실제 사건 자체를 사실적으로 묘사하기보다, 어려운 상황에서 위대한 용기를 발휘해 기적을 이뤄낸 두 주인공 ‘조이’와 ‘잭’의 심리에 초점을 맞춘 따뜻한 영화가 탄생할 수 있었다.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로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룸>은 4/22(목)부터 재개봉 특가 7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CGV 별관에서 관람 시, 선착순으로 ‘별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 속 다시 한번 극장가를 찾은 <룸>은 아래 상영관에서 따뜻한 감동과 진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룸> 재개봉 상영관 안내

  © 문화예술의전당

* About movie

 

제     목: 룸 (Room)

감     독: 레니 에이브러햄슨

원     작: 엠마 도노휴 [룸]

출     연: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러닝 타임: 118분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수     입: ㈜콘텐츠게이트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개     봉: 2021년 4월 22일

 

▲ < 룸 > 제88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작 < 캡틴 마블 > 브리 라슨 X < 원더 > 제이콥 트렘블레이 - 관객과 평단 사로잡은 실화 그 이상의 드라마!     ©문화예술의전당

* Synopsis

램프 하나, 세면대 하나, 침대 하나…

감옥 같은 작은 방에 갇힌 24살 엄마와 5살 아들

 

7년 전, 한 남자에게 납치돼 작은 방에 갇히게 된 열일곱 살 소녀 ‘조이’

세상과 단절된 채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아들 ‘잭’을 낳고 엄마가 된다

 

감옥 같은 작은 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던 엄마와 아들

어느덧 세월은 흘러 잭은 다섯 살 생일을 맞이하게 된다

태어나 단 한 번도 방 밖으로 나가 보지 못한 잭을

더 이상 좁은 방안에 가둬 둘 수 없다고 생각한 조이는

진짜 세상으로의 탈출을 결심한다

 

그러나, 그들의 극적인 탈출과 충격적인 과거 때문에

세상은 두 사람을 또다시 보이지 않는 방안에 가두려 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