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전참시' 이진호, 개그맨 팬카페 회원수 1위의 위엄 '전광판 이벤트에 굿즈까지'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2:38]

'전참시' 이진호, 개그맨 팬카페 회원수 1위의 위엄 '전광판 이벤트에 굿즈까지'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4/22 [12:38]

'전지적 참견 시점' 이진호가 개그계 아이돌 위엄을 드러낸다.

 

4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50회에서는 개그맨 이진호의 입덕 유발 하루가 그려진다.

 

▲ '전참시' 이진호, 개그맨 팬카페 회원수 1위의 위엄 '전광판 이벤트에 굿즈까지'  © 문화예술의전당



이날 이진호의 매니저는 "형이 웬만한 아이돌만큼 인기가 많다. 개그계 아이돌의 일상을 보여드리려고 제보했다"라고 이진호의 어마 무시한 팬덤에 대해 밝혔다. 실제로 이진호의 팬클럽 회원수는 국내 개그맨 1위라고.

 

특히 이날 이진호는 팬클럽으로부터 생일 기념 전광판 이벤트를 받는다. 이진호는 "이런 건 슈퍼스타만 받는 것 아니냐"라면서 잇몸 미소를 발산한다. 하지만 전광판 인증샷을 찍기 위해 지하철역으로 향한 이진호는 잠시 당황했다는데. 이진호를 당황하게 만든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이진호의 매니저는 팬덤의 상징인 굿즈 제작까지 나선다. 이진호의 얼굴이 새겨진 굿즈에 팬클럽 회원들은 환호성을 질렀다고. 그런가 하면 매니저는 이진호의 인기 비결로 '이것'을 꼽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이진호는 끊임없이 쏟아진 팬들의 생일 선물에 문세윤, 양세찬, 황제성 등 동료 개그맨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

 

개그계 슈퍼스타 이진호의 하루를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0회는 4월 2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