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블락비 피오,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 모델 발탁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4/27 [21:09]

블락비 피오,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 모델 발탁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4/27 [21:09]

맨담코리아가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Gatsby)’의 새 모델로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맨담코리아는 스타일리시·트렌디하면서 스타일 멘토로 기대고 싶은 피오의 이미지가 갸스비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 블락비 피오,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 모델 발탁  © 문화예술의전당

 

피오는 ‘신서유기’, ‘놀라운 토요일’, ‘마우스’ 등 예능,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런 팔방미인 면모가 ‘샷 아웃 유어 스타일(Shout Out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과 잘 매치됐다는 설명이다.

 

샷 아웃 유어 스타일은 갸스비의 올해 키 메시지로 “진짜 너를 보여주는 오늘의 너를 리스펙트 해.”라는 뜻이 담겼다.

 

맨담코리아는 피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번 달부터 갸스비 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오가 직접 고른 상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커플템을 보내주며, 피오의 네 가지 헤어스타일 가운데 하나를 ‘최애’ 스타일로 선택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스타일별로 10명씩 추첨해 스타일링 상품도 증정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