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권수현,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합류…이제훈X탕준상과 호흡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4/28 [10:59]

권수현,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합류…이제훈X탕준상과 호흡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4/28 [10:59]

배우 권수현이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 특별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이하 '무브 투 헤븐')는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유품정리사 그루(탕준상 분)와 그의 후견인 상구(이제훈 분)가 세상을 떠난 이들의 마지막 인사를 도우며 그들이 미처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남은 이들에게 대신 전달하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 권수현,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합류…이제훈X탕준상과 호흡   © 문화예술의전당



'무브 투 헤븐'은 국내 1세대 유품정리사 김새별의 논픽션 에세이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감독과 ‘엔젤 아이즈’의 윤지련 작가가 만나 세상을 떠난 이들이 남기고 간 다양한 이야기를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그루의 순수하고 편견 없는 시선으로 펼쳐낸다. 이제훈, 탕준상, 홍승희, 그리고 특별 출연하는 지진희와 이재욱까지 진정성 담은 연기로 열연을 펼칠 배우 라인업으로도 일찌감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권수현 역시 배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권수현은 극 중 의사 '정수현' 역을 맡아 누구보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인물을 그려낼 예정. 특히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의사 가운을 입은 채 금방이라도 울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겼다. 

 

2012년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로 데뷔한 권수현은 드라마 '추리의 여왕', '청춘시대2',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어비스'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권수현은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인턴 사진작가 김진우 역으로 분해 박보검, 변우석과 함께 '삼총사'로 활약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러브 스포일러'에서 사랑에 상처받은 '김영훈' 역을 맡아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권수현은 장르를 불문하고 매번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권수현이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권수현이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브 투 헤븐'은 5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