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김종민, ‘1박 2일’ 절친 멤버 김선호의 깜짝 고백에 흐뭇함 폭발! 대체 어떤 사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5/12 [11:33]

‘라디오스타’ 김종민, ‘1박 2일’ 절친 멤버 김선호의 깜짝 고백에 흐뭇함 폭발! 대체 어떤 사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5/12 [11:33]

코요태의 리더이자 ‘프로 예능인’ 김종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배우 김선호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또 김종민은 김선호가 전한 ‘깜짝 고백’에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고 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 ‘라디오스타’ 김종민, ‘1박 2일’ 절친 멤버 김선호의 깜짝 고백에 흐뭇함 폭발! 대체 어떤 사연?  © 문화예술의전당



오늘(1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순수미로 무장한 정준하, 김종민, KCM, 나인우와 함께하는 ‘순수의 시대’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종민은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착한 바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여러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라디오스타’와도 인연이 깊다. 벌써 8번째 '라스’를 찾은 김종민은 에피소드 고갈(?)을 호소하면서도 ‘순수의 시대’ 특집에 걸맞은 순백(?)의 토크로 ‘웃음 보증 수표’다운 예능감을 뽐낸다.

 

먼저 김종민은 현재 ‘1박2일’에서 절친 케미를 뽐내고 있는 배우 김선호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두 사람이 ‘1박 2일’에서 호흡을 맞추기 전, 뜻밖의 장소에서 만난 적이 있다는 것.

 

이어 김종민에게 배달된 영상 편지가 공개된다. 영상을 보내온 이는 다름 아닌 김선호. 영상 편지에서 김선호는 김종민을 향한 마음을 깜짝 고백했고, 돌발 상황에 얼떨떨해하던 김종민은 이내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김선호가 전한 깜짝 고백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김종민은 얼굴이 반쪽이 되어 등장해 4MC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김종민은 코요태의 ‘고난도 댄스’ 때문에 체중을 감량했다고 설명한다. 김종민은 ‘라스’ 4MC가 본인의 대답에 다소 갸우뚱한 반응을 보이자, 직접 ‘고난도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전해진다. 다이어트를 부른 격한 댄스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 김종민은 정준하와 동병상련 다이어트 후폭풍 토크를 펼친다. 정준하는 과거 3개월 만에 30kg를 감량해 ‘정촛농’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터. 두 사람은 다이어트 후 겪게 되는 후폭풍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2인 2색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종민은 특유의 어눌한 말투와 어휘력 때문에 겪은 웃픈 에피소드도 들려준다. 언어 능력 부족(?)으로 PD 앞에서 오열한 기억이 있다는 것. 과연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종민을 흐뭇하게 한 ‘1박2일’ 절친 김선호의 깜짝 고백은 오늘(1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