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오페라

남양주시, 국립오페라단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 > 공연 19일 개최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5/18 [17:39]

남양주시, 국립오페라단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 > 공연 19일 개최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1/05/18 [17:39]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5월 19일(수) 다산아트홀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 국․ 공립단체 우수공연’에 선정된 국립오페라단의 콘서트오페라‘사랑의 묘약’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남양주시, 국립오페라단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 19일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은 아름다운 멜로디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잘 드러낸 도니체티의 대표작으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어린이를 포함하여 오페라를 처음 관람하는 관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산아트홀은 올해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국공립 우수공연 국립오페라단 콘서트오페라‘사랑의 묘약’외에도 공동 콘텐츠제작 어린이 뮤지컬‘수박 수영장’,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유니버셜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발레‘백조의 호수’, 창극‘내 이름은 사방지’, 뮤지컬‘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전국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문예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 개개인의 문화수준을 향상시켜 지역, 세대 간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며, 객석 30%를 관내 문화소외계층과 함께해 문화복지를 실현하고자 한다.

 

한편, 이번 공연에 대한 정보는 남양주시티켓예매(https://culture.nyj.g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다산아트홀(☎031-590-4358, 436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과 노매드 크리틱(Nomad Critic)의 폭로, "없던 일로 하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