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아이윌 송 > 함은정, 6/17(목) SBS 러브 FM [간미연의 러브나인] 전격 출연! - 뮤직 힐링 무비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08:07]

<아이윌 송 > 함은정, 6/17(목) SBS 러브 FM [간미연의 러브나인] 전격 출연! - 뮤직 힐링 무비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6/16 [08:07]

< 아이윌 송 >의 주연 배우 함은정이 6/17(목) 오후 9시 SBS 러브 FM [간미연의 러브나인]에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 아이윌 송 >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배우 함은정이 오는 17일 SBS 러브 FM [간미연의 러브나인] 보는 라디오에 출연해 선배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의 DJ 간미연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나눈다. 함은정, 간미연 모두 활동 당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 걸그룹 출신으로서, 현재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공감 포인트를 공유하기에 방송에서 펼칠 환상적인 티키타카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날 진행되는 방송에서 함은정은 DJ 간미연과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 걸그룹 티아라 활동 당시의 에피소드, 설레는 연기 첫 도전 등 가수이자 배우 ‘함은정’으로서의 역사는 물론, 개봉을 2주 앞둔 영화 <아이윌 송>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티아라 활동이 종료된 후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에 전념해 온 배우 함은정은 <아이윌 송>에서 희망을 노래하고 싶은 무명가수 ‘물결’ 역을 맡아 오랜만에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준다. 최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방영 중인 KBS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유쾌하고 털털한 매력의 유도관 사범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아이윌 송>에서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의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기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랜만에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함은정의 열연이 담긴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은 7월 1일 개봉한다.

 

▲ 아이윌 송     ©문화예술의전당

 

* About movie

 

제     목:  아이윌 송

감     독:  이상훈

출     연:  함은정, 김태형

러닝 타임:  98분

관람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제     작:  ㈜오예스

배     급:  ㈜라이크콘텐츠

개     봉:  2021년 7월 1일

 

 

▲ 아이윌 송     ©문화예술의전당



* Synopsis

 

더 이상 노래를 할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은

주체할 수 없는 슬픔을 안고 무작정 안동으로 떠난다.

 

여행지에서 우연히 ‘물결’을 만난 영화감독 ‘바람’은 

어째선지 그녀가 못내 신경이 쓰여 자꾸만 주위를 맴돈다.

 

그렇게, 소중한 꿈만 좇아 바쁘게만 달려온 이들은

어느덧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공유하며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데…

 

꿈을 포기하는 순간 모든 것을 잃을까

그 어떤 용기도 낼 수 없었던 두 청춘은

다시 찬란한 희망의 멜로디를 만들어 갈 수 있을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4차 대유행을 몰고온 상황악화의 주범은 20~30대 청년, 자영업자가 아니라 문재인 정부입니다."-조은희 서초구정장,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