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월간 집' - 왕지혜, 채정안 친구X안창환 소개팅 상대로 깜짝 등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7/29 [10:03]

'월간 집' - 왕지혜, 채정안 친구X안창환 소개팅 상대로 깜짝 등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7/29 [10:03]

 

왕지혜가 '월간 집'에 특별 출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배우 왕지혜가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서 여의주(채정안 분)의 친구이자 남상순(안창환 분)의 소개팅 상대로 깜짝 등장해 존재감을 톡톡히 발산했다.

 

▲ '월간 집' - 왕지혜, 채정안 친구X안창환 소개팅 상대로 깜짝 등장   © 문화예술의전당



이날 왕지혜는 여의주의 주선으로 남상순과 소개팅을 하게 됐다. 여의주는 여자친구와 헤어져 힘들어하는 남상순에게 본인의 친구를 소개해주겠다고 했고, 여의주에게 관심이 있던 남상순은 그와 비슷한 키와 머리 길이를 가진 사람이 좋다는 까다로운 조건으로 소개를 거절하려 했지만 왕지혜가 마침 그 조건에 딱 맞아떨어진 것.

 

남상순과 대화를 이어가 보려는 왕지혜의 노력에도, 그는 여의주에 관한 이야기만 거듭했고 이에 왕지혜는 "혹시 의주 좋아하세요?"라며 허를 찔렀다. 왕지혜는 말도 안 된다는 듯 반문하는 남상순에 이미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고 확인 사살하며 본인의 마음을 되돌아보게 만들었다.

 

이처럼 왕지혜는 짧은 등장이었음에도 여의주를 향한 남상순의 마음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였다. 단발머리에 큰 키로 남상순이 말한 이상형과 완벽히 일치해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끄는가 하면 본인에게 관심이 없는 남상순에 쿨하게 돌아서며 사이다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왕지혜는 '월간 집' 이전에도 성공적인 특별출연을 선보인 바 있다. '플레이어'에서 이중적 면모의 악랄한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소름 끼치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깊은 몰입을 책임졌고,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지극히도 입체적인 인물로 분해 복잡한 서사를 빈틈없이 풀어나가며 보는 이들에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이렇듯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어떠한 배역을 맡든 그 역할에 온전히 녹아들어 깊이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왕지혜는 현재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반전매력의 소유자 '한그루'로 활약, 탄탄한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다.

 

한편, 왕지혜가 출연하는 '속아도 꿈결'은 매주 평일 밤 8시 30분, KBS1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JTBC '월간 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