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심수봉 - 26년만 첫 TV 단독쇼!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 응원하는 최고의 노래 선물!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8/06 [10:10]

심수봉 - 26년만 첫 TV 단독쇼!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 응원하는 최고의 노래 선물!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8/06 [10:10]

 

‘세대를 관통하는 국민가수’ 심수봉이 26년만에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 피어나라 대한민국 > 심수봉’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특히 본 공연은 위기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한가위 희망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 심수봉 - 26년만 첫 TV 단독쇼!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 응원하는 최고의 노래 선물!  © 문화예술의전당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6일(금) “심수봉이 고난 속에서도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는 국민들에게 ‘잘해 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의 선물을 건넨다”며 “다가오는 국민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심수봉이 특별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심수봉은 ‘백만 송이 장미’, ‘사랑 밖엔 난 몰라’,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가수이기에 26년만의 첫 TV 단독쇼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다양한 변수 속에서도 수많은 기적을 일으킨 국민들에게 더 행복한 대한민국과 더 큰 희망을 전하는 취지로 편성, 심수봉의 메가 히트곡으로 선보일 특별한 대형쇼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한편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전 국민에게 태극전사의 감동을 잇는 금빛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사진 제공 |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