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파주시, 운정가람상가번영회 ‘파주페이 쓰고 파주페이 받고’이벤트 진행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8/24 [13:59]

파주시, 운정가람상가번영회 ‘파주페이 쓰고 파주페이 받고’이벤트 진행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8/24 [13:59]

파주시는 운정가람상가번영회가 ‘파주페이 쓰고 파주페이 받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파주시, 운정가람상가번영회 ‘파주페이 쓰고 파주페이 받고’이벤트 진행  © 문화예술의전당

 

운정가람상가번영회는 ‘2021년 파주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상인회 중 한 곳으로, 지역화폐 사용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파주페이 영수증 이벤트 ▲리그램 이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주페이 영수증 이벤트는 파주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 및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파주페이를 지급하는데, 지난 17일 150명을 추첨으로 뽑았고 순차적으로 지급하고 있다. ‘리그램 이벤트’는 파주페이 이벤트 포스터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면 휴대용 소독제를 경품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리뷰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파주페이 영수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블로그, SNS, 맘카페 등에 리뷰를 올린 고객 중 선정해 파주페이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참여 상가 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운정가람상가번영회로 하면 된다.

 

신승화 일자리경제과장은 “파주페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골목상권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지역화폐 사용을 통해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파주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