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 The Public Eye_타인의 눈 > - 타인의 눈 , 피터쉐퍼 작 The Public Eye 각색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9/03 [15:58]

< The Public Eye_타인의 눈 > - 타인의 눈 , 피터쉐퍼 작 The Public Eye 각색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9/03 [15:58]

▲ < The Public Eye_타인의 눈 >     ©문화예술의전당

 

연출가 차민엽이 이끄는 예술단체 인테러뱅이 < The Public Eye_타인의 눈 >을 공연한다.

 

<The Public Eye_타인의 눈>은  '아마데우스' 의 극작가 피터 쉐퍼의 < The Public Eye >를 2021년의 대한민국을 거울삼아 각색한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고양시 문화예술진흥 통합 공모 지원사업 고양문화다리(Culture Bridge)의 일환으로 무대에 올려진다.

 

이번 공연을 맡은 연출가 차민엽은 상뜨빼째르부르크에서 성악석사 졸업 후  다수의 연극,뮤지컬,무용등의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무대예술활동을 해왔다.

 

현재 연출가 차민엽은 <비쥬얼씨어터>라는 개념아래 다양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다.

 

소외된 인간, 고독한 현실 ,소통 부재의 인간관계 극복을 위한 처방전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공연하는 이번 공연은

 

 9월 11일(토) ~ 9월 12일(일) 15:00에 고양 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공연한다.

 

입장료는 자율후원제로 진행되며,  인테러뱅 기획 010-5757-0276 로 예매문의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