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남양주시 수동면, 추석맞이 이웃 사랑 나눔 실천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12:15]

남양주시 수동면, 추석맞이 이웃 사랑 나눔 실천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9/17 [12:15]

남양주시 수동면(면장 이기복)에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사랑의 손길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 남양주시 수동면, 추석맞이 이웃 사랑 나눔 실천  © 문화예술의전당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야균)는 지난 16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를 방문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유동식 40박스, 갈비탕 40팩, 양·우산 20개와 함께 관내 기관 및 단체에서 후원한 물품 등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수동농협(조합장 류재성)에서는 사과 20박스, 수동로타리클럽(회장 전인권)에서는 한우등심 20근(100만 원 상당), 동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최정선)에서는 송편 20팩 및 마스크 600장을 후원했으며,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으로 더욱 풍성한 선물 꾸러미가 마련됐다.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86세 홀몸 어르신 한 분은 “오래전 가족들과 연락이 끊겨 매년 명절을 외로이 보내 왔는데 때마침 이렇게 큰 사랑을 베풀어 주셔서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야균 위원장은 “즐거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나눔에 관심을 보여 주신 수동농협, 수동로타리클럽, 동부희망케어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고 베풂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