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경동제약, 그날엔 모델 아이유와 기부 컬래버 진행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13:20]

경동제약, 그날엔 모델 아이유와 기부 컬래버 진행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9/17 [13:20]

경동제약(대표 류기성)이 일반의약품 ‘그날엔’ 모델 아이유와 함께 특별한 기부 컬래버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9월 18일 가수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는 아이유의 데뷔 13주년을 맞아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들과 진행한 것으로, 5년째 그날엔 광고 모델을 하고 있는 경동제약과도 함께해 훈훈함을 더했다.

 

▲ 경동제약이 그날엔 모델 아이유의 데뷔 13주년을 맞아 함께 기부행사를 진행했다,출처: 경동제약 (코스닥 011040)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에 기부된 제품은 △그날엔 진통제 시리즈 △그날엔 플러스 방역 마스크(KF94) △네이처위드 츄어블비타민D 3000IU를 비롯한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 경동제약의 여러 제품으로 구급함 건강 키트를 구성했다. 약 2000개의 키트는 사단법인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 등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 온 경동제약은 올해도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에 KF94 그날엔 마스크 30만장을 포함해 기부금 6억원을 전달하는 등 사회 각지에 성금을 기부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왔다.

 

경동제약 류기성 대표는 “이번 아이유와 기부 컬래버로 선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이유가 평소 꾸준히 기부하는 모습을 보며 경동제약이 지향하는 ‘인류 건강과 행복’의 가치, 그리고 ‘나눔 경영’의 기업 마인드와 잘 맞는 모델이라고 생각해왔다. 아이유의 데뷔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경동제약도 앞으로 꾸준히 우리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