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부천시-적십자, 추석맞이 전(煎) 나눔 행사 진행 - 전(煎) 직접 부치고, 취약계층 100가정에 전달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23 [10:26]

부천시-적십자, 추석맞이 전(煎) 나눔 행사 진행 - 전(煎) 직접 부치고, 취약계층 100가정에 전달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9/23 [10:26]

부천시자원봉사센터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이순길 회장)는 지난 16일, 대한적십자 경기도지사 서부봉사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추석맞이 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부천시자원봉사센터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2차 지원사업’선정으로 예산을 확보하고,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이하 적십자)의 협조를 받아 이번 행사를 공동 진행하게 됐다.

 

▲ 부천시-적십자, 추석맞이 전(煎) 나눔 행사 진행 - 전(煎) 직접 부치고, 취약계층 100가정에 전달  © 문화예술의전당

 

행사에 참여한 적십자 회원 및 다문화 봉사자들은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등관내취약계층을 위해 삼색꼬치전, 동태전, 깻잎전 등 다섯가지 전을 정성껏부쳤으며, 취약계층 100여 가정에 일일이 전달하기도 했다.

 

적십자 이순길 회장은 “금년 추석명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해보다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많은 것 같다. 우리의 작은 수고가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코로나로 엄중한 시기에 의미 있는 봉사활동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연승 부천시자원봉사센터장은 “코로나19라는 엄중한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적십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적십자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지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행사는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으며 관련 문의는 부천시자원봉사센터(032-625-6501)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