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다솜, 거침없는 눈빛+절제된 포즈…'화보 장인'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09:50]

배우 김다솜, 거침없는 눈빛+절제된 포즈…'화보 장인'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9/28 [09:50]

 배우 김다솜이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다솜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 배우 김다솜, 거침없는 눈빛+절제된 포즈…'화보 장인'  © 문화예술의전당

 

▲ 배우 김다솜, 거침없는 눈빛+절제된 포즈…'화보 장인'  © 문화예술의전당




 

공개된 화보에서 김다솜은 단정하지만 볼드한 스타일링으로 김다솜만의 매력을 한껏 방출했다. 카메라를 향해 거침없는 눈빛을 보여준 김다솜은 다채로운 표정과 절제된 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둘 중에 골라' 활동으로 바쁜 여름을 보낸 김다솜은 "익숙해서 몰랐던 무대의 즐거움과 감사함이 느껴졌다. 한편으로는 신인으로 돌아간 것처럼 떨렸다"라며 행복했던 지난여름의 일들을 회상했다. 

 

김다솜은 배우로서의 다짐도 전했다. "지금은 어렸을 때부터 꿈인 배우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라고 밝힌 김다솜은 줄리아 로버츠의 영화를 보며 '나도 저런 연기를 해보고 싶다' 생각했다고.

 

마지막으로, 유머를 잃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김다솜은 화보 촬영과 인터뷰 내내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즐거움을 곁에 두고 싶다. 무겁고 멋지기만한 것보다 유머러스한 사람이 더 근사한 것 같다"라는 말처럼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전하는 배우 김다솜의 성장이 기대된다. 

 

김다솜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