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연극 < 칠수와 만수르 >, 대학로 코델아트홀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19:08]

연극 < 칠수와 만수르 >, 대학로 코델아트홀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9/28 [19:08]

▲ 연극 < 칠수와 만수르 >, 대학로 코델아트홀  © 문화예술의전당

 

2021년 1월 질펀한 웃음과 따뜻한 위로로 많은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던 연극 < 칠수와 만수르 >가 9월 30일 개막을 앞두고 뜨거운 열기로 가득찬 연습실 현장을 공개한다.  

  

연극 < 칠수와 만수르 >는 매사에 어른스럽고 성실한 칠수와 소년의 순수와 장난끼를 장착한 만수르가 서로를 아끼며, 녹록치 않은 삶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2인극으로 모든 것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마음만은 따뜻했던 그들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그려낸다.

 

칠수역에는 방송, CF,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개성 넘치고 인상적인 연기로 방송에 이어 무대에서도 빛나는 배우 이태식이 출연하고, 만수르역에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남기며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양현석이 출연한다.

 

갈수록 확산 일로에 있는 팬데믹 속에서 잠시나마 흐드러지게 웃고, 울수 있는 연극 < 칠수와 만수르 >는 공연장을 찾아오시는 관객 여러분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공연은 평일 7시 30분, 토요일 3시/6시, 일(공휴일) 3시에 진행 예정이며 인터파크와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