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네파, 배우 전지현 주연의 tvN 드라마 < 지리산 > 제작지원

하반기 최대 기대작 드라마 ‘지리산’ 속 ‘국립공원 레인저룩’ 눈길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0/25 [08:15]

네파, 배우 전지현 주연의 tvN 드라마 < 지리산 > 제작지원

하반기 최대 기대작 드라마 ‘지리산’ 속 ‘국립공원 레인저룩’ 눈길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0/25 [08:15]

MBK 파트너스(회장 김병주) 투자사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의 제작지원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네파가 제작 지원하는 ‘지리산’은 국내 제 1호 국립공원인 지리산을 배경으로 산과 사람을 지키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다.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 등 국내 최고 톱배우들과 ‘시그널’, ‘킹덤’ 시리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 ‘미스터션샤인’, ‘태양의 후예’, ‘스위트홈’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이 만났기에 일찍부터 하반기 최대 텐트폴 작품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아 왔다.

 

▲ 드라마 지리산 공식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드라마 지리산은 레인저라는 신선한 소재에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지리산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해, 최근 젊은 세대에까지 전파되고 있는 아웃도어 붐을 더욱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연 배우 전지현은 오랜 기간 네파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대한민국 대표 아웃도어 모델로 거듭난 만큼, 극 속에서 레인저로 변신해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 네파, 전지현  © 문화예술의전당

 

▲ 네파, 전지현  © 문화예술의전당

 

네파는 극중에서 지리산 국립공원 레인저로 활동할 배우들의 레인저복을 직접 제작하고 각종 의류 및 용품을 지원했다. 산행에 최적화된 맞춤형 기능성 의류로 제작된 레인저복은 네파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또한, 네파는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 등 극중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일상복에도 협찬을 진행하여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네파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박희범 팀장은 “지리산의 아름다운 비경과 함께 네파의 뮤즈인 배우 전지현이 주인공을 맡은 작품에 제작 지원을 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하기 좋은 이 계절에 드라마도 재미있게 시청하시고, 네파와 함께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