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스포츠

위비스,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 송파나루 직영점 오픈


신개념 매장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에서 쇼핑, 레슨을 동시에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1/04 [21:34]

위비스,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 송파나루 직영점 오픈


신개념 매장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에서 쇼핑, 레슨을 동시에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11/04 [21:34]

브랜드 볼빅골프웨어를 보유한 위비스(WIVIS)가 10월 신개념 골프웨어 매장인 볼빅골프웨어 송파나루 직영점 ‘Players shop’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 볼빅골프웨어 2021 FW 화보  © 문화예술의전당

 

매장 오픈과 함께 볼빅골프웨어 소속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 및 유튜브 콘텐츠 촬영 등을 통해 Players shop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신개념 골프웨어 매장인 Players shop은 볼빅골프웨어 2021 FW 신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라이선스 계약 업체인 볼빅의 골프볼과 클럽 위탁 판매도 진행해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 송파나루 직영점  © 문화예술의전당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의 가장 큰 특징은 골프웨어 매장에서는 보기 힘든 시타실이 있다는 점이다. 매장 내부에 마련된 시타실에는 스윙 분석 장비인 트랙맨과 레슨 프로가 상주하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 상시 무료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폭발적인 수요 증가로 골프 시장 최대 호황기를 맞은 현재 위비스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송파나루 직영점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에 Players shop을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 볼빅골프웨어 2021 FW 화보  © 문화예술의전당

 

위비스는 볼빅과 10년간 볼빅골프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단독 브랜드 전용 사용 권리를 취득해 브랜드를 론칭한 뒤 골프웨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현재 퍼포먼스 라인과 함께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신규 라인의 성장세가 눈에 띄고 있다.

 

위비스 담당자는 “유통망을 다시 정비해 점포당 효율을 높이고,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인스타그램 등 MZ 세대에 익숙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젊은 층의 골프웨어 수요를 흡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과 노매드 크리틱(Nomad Critic)의 폭로, "없던 일로 하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