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예진아씨 독립기」공연 개최

희망을 찾아 나가는 청춘들의 희망찬가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11/17 [17:01]

뮤지컬 「예진아씨 독립기」공연 개최

희망을 찾아 나가는 청춘들의 희망찬가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11/17 [17:01]

 경상북도와 안동시가 주최하고 극단광장(廣場)(단장 권순덕)이 주관하는 2021 청소년 인성함양 뮤지컬 「예진아씨 독립기」공연이 11월 20일(토) 오후 7시에 안동문화예술의 전당 백조홀에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 뮤지컬 「예진아씨 독립기」공연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청소년 인성함양 뮤지컬「예진아씨 독립기」는 암울하지만 희망을 찾아나아가는 조선 청춘들의 희망찬가로 ‘우리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나라도 찾고 나도 찾아가는 예진아씨 학업성공기, 인생독립기의 꿈을 이루는과정을 지역 배우들의 생생한 연기와 노래로 감상할 수 있다.

 

극단광장은 1998년부터 매년 지역민들의 호평과 관심으로 나날이 발전하며,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극단으로 이번 청소년 인성함양 뮤지컬「예진아씨 독립기」도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을 배경으로 할 뿐만 아니라, 공연에 참여하는 모든 출연진 및 스텝들이 안동예술인으로 구성되어 한층 재미와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한다. 입장료는 전석 무료이고, 관람을 원한다면 반드시 사전예약(☎054-857-1767)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커지는 '사전선거 ‘선거인 수 부풀리기’ 의혹...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종료 후, 일각에서 사전투표 선거인수가 부풀려졌다는 등의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
1/3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