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쇼윈도:여왕의 집'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완전한 사랑을 건 치열한 사투 '美친 몰입도'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1:52]

'쇼윈도:여왕의 집'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완전한 사랑을 건 치열한 사투 '美친 몰입도'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1/24 [11:52]

 

 

'쇼윈도:여왕의 집'에 빠져들 시간이다.

 

11월 23일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기습 공개됐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추위까지 녹여줄 휘몰아치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영상은 "아름답고 화려한 쇼윈도, 그 안에서 무슨 일들이 벌어지고 있을지 그건 아무도 알 수 없죠"라는 누군가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이어 리마인드 웨딩에서 한선주(송윤아 분)만을 사랑하겠다는 신명섭(이성재 분)의 맹세와 함께, 윤미라(전소민 분)와 사랑을 나누는 그의 모습이 보인다. 또한 무언가를 알게 된 듯 분노한 한선주가 담겨 호기심을 유발한다.

 

장면이 전환되고 어두운 거리, 차 앞에 나란히 선 한선주와 윤미라가 통성명을 나눈다. 밝은 낮, 새로운 장소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우린 아주 특별한 인연"이라며 좋아한다. 특히 "저한테 왜 잘해주세요?"라는 윤미라의 질문에 한선주는 "미라 씨도 가족 없이 외로운 사람이잖아"라고 답한다. 이토록 애틋한 워맨스의 시작이 흥미를 자아낸다.

 

그러나 "다른 여자의 남자를 사랑하고 있어요"라는 윤미라의 고백이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아끼는 동생의 고백에 혼란스러워하던 한선주는 "헤어질 수 없다면, 그 사람 없이 죽을 것 같다면, 그럼 그 남자 가져. 내가 미라 씨 편 돼줄게"라며 윤미라를 응원하는 것을 선택한다.

 

하지만 곧 한선주가 신명섭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 여자가 자신이 응원하는 친자매 같은 동생, 윤미라라는 의심의 싹이 자라난다. 자신의 남편은 그럴 일 없다고 생각한 한선주의 행복이 무너져 내린 것이다. 마지막으로 "내 가정 지금처럼 완벽히 지켜낼 거야"라는 한선주의 분노 섞인 다짐은 앞으로 펼쳐질 그녀의 치열한 사투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하이라이트 영상이었다.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전개에, 그 전개 속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인물들의 관계에, 인물들의 감정을 100% 전달하는 배우들의 열연에 빠져드는 시간이었다. 하이라이트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쇼윈도:여왕의 집', 그 첫 방송이 기대되고 또 기다려진다.

 

한편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로, 오는 11월 29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쇼윈도:여왕의 집'은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를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