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는 SOLO’, 빛이 나는 5기 솔로남녀 대공개! 송해나, “솔직히 많이 탐난다”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2/24 [01:01]

‘나는 SOLO’, 빛이 나는 5기 솔로남녀 대공개! 송해나, “솔직히 많이 탐난다”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2/24 [01:01]

▲ ‘나는 SOLO’, 빛이 나는 5기 솔로남녀 대공개! 송해나, “솔직히 많이 탐난다”  © 문화예술의전당


‘나는 SOLO(나는 솔로)’ 5기의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가 오는 29일(수) 방송을 앞두고 핫한 5기 솔로남녀가 첫 등장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솔로나라 5번지’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하는 5기 솔로남녀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엄청난 규모에 울긋불긋한 단풍에 둘러싸인 ‘솔로나라 5번지 in 대부도’는 “이야~”, “우와!”라는 3MC의 ‘입틀막’ 환호를 자아낸다.

 

5기는 시작부터 ‘로맨스 돌직구’로 아찔한 로맨스를 예고한다. 솔로남들은 “그냥 좋으신 분이 있으면 돌진하는 스타일”이라고 ‘로맨스 열혈남’의 면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다 준비돼 있기 때문에 결혼하겠다”라는 진정성을 어필해 눈길을 끈다. 매력 만점 솔로남들의 출격에 송해나 역시 “5기 솔직히 많이 탐난다”고 해 송해나도 사로잡은 5기의 ‘찐 매력’에 기대가 커진다.

 

솔로녀들 역시 예고편부터 빛이 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솔로녀들은 “서로 맞아야 알아간다”고 마음을 사로잡을 ‘내 님’에 대한 기대를 표하는 한편 “키가 크시면 좋겠다”, “이상형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귀띔한다. 5기 솔로남녀를 바라보는 데프콘은 설레는 표정으로 눈을 반짝반짝 빛내고 있어 ‘솔로나라 5번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단정한 슈트를 입은 솔로남녀의 모습도 파격적이다. 사뿐사뿐 걸어나오는 솔로녀의 단아한 모습 뒤로 이이경이 잔뜩 상기된 표정으로 “궁금하다!”를 외쳐 예고편으로 마침내 베일을 벗은 ‘나는 SOLO’ 5기에 대한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나는 솔로’의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분당 최고 시청률 3.4%(수도권 유료가구 SBS PLUS-NQQ 합산 수치)를 기록해 매주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둘째주 TV화제성 지수에서 ‘비드라마 검색반응 TOP10’ 2위에 올랐으며, 넷플릭스에서도 ‘한국의 TOP10 콘텐츠’에서 1~2위를 오르내리는 등 뜨거운 ’나는 SOLO' 열풍을 확인시켜줬다.

 

‘솔로나라’ 5기의 리얼 로맨스는 29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동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PLUS, NQQ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