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경기동부지역방, 연탄 기부로 훈훈함 전달해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7:44]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경기동부지역방, 연탄 기부로 훈훈함 전달해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2/30 [17:44]

남양주시복지재단은 30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 회원들이 남양주시 내 저소득층을 지원하고자 5,000장의 연탄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무명시절부터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기 위해 현재 전국각지에서 연말 기부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경기동부지역방, 연탄 기부로 훈훈함 전달해  © 문화예술의전당

 

임영웅은 지난 6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원씩 총 2억원을 기부했으며,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해 아동복지재단 '꿈을 주는 과일 재단'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쉼 없는 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 측은 “임영웅의 선행에 영향을 받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모금에 참여해준 덕에 이번 기부가 이루어질 수 있었다.”라며“앞으로도 임영웅과 함께 어려운 이를 위한 나눔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 연탄이 떨어질까 걱정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에서 전해주신 온기를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첫 TV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2021년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내년 초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정규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