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크레이지 러브’ 3월 7일(월) 첫 방송 확정! 미친 X들의 달콤 살벌 웨딩케이크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2/09 [01:01]

‘크레이지 러브’ 3월 7일(월) 첫 방송 확정! 미친 X들의 달콤 살벌 웨딩케이크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2/09 [01:01]

▲ ‘크레이지 러브’ 3월 7일(월) 첫 방송 확정! 미친 X들의 달콤 살벌 웨딩케이크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크레이지 러브’가 오는 3월7일(월) 첫 방송을 확정 짓고, 미친 X들의 달콤 살벌 웨딩 케이크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극본 김보겸, 연출 김정현, 제작 아크미디어)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재욱과 정수정, 최고의 하이엔드 비주얼 배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인생의 막다른 길목에서 만난 두 남녀의 살벌한 쇼는 시간이 지날수록 환장할 만큼 달콤해질 예정이다. ‘크레이지 러브’ 제작진은 “오는 3월7일 월요일 밤 9시30분 KBS 2TV에서 방송을 시작한다. 또한,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한 해외 동시 방영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드라마의 테마와 이미지가 한눈에 각인되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신랑과 신부의 피규어가 세워진 웨딩 케이크. 달콤하기만 해도 모자랄 것 같은 이 케이크에 붉은 피가 흐르고 있다.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신랑에 반해,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손엔 무시무시한 장도리가 들려 있다. 설레는 결혼식이 핏빛으로 물든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무한 증폭되는 대목이다. 달콤함과 살벌함이 어우러진 이 이미지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크레이지’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제작진은 “김재욱, 정수정의 의외의 美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크레이지 러브’가 드디어 첫 방송을 확정하고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예측이 불가능한 전개가 매력적인 美친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드라마 ‘저글러스’, ‘국민 여러분!’, ‘낮과 밤’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은 ‘크레이지 러브’는 오는 3월7일 월요일 밤 9시30분 KBS 2TV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크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