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정수빈, 완벽한 경찰대생 변신! 사실적 표현위해 실제 경찰대생에게 자문 구해 완성도 높여!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2/14 [01:01]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정수빈, 완벽한 경찰대생 변신! 사실적 표현위해 실제 경찰대생에게 자문 구해 완성도 높여!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2/14 [01:01]

▲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정수빈, 완벽한 경찰대생 변신! 사실적 표현위해 실제 경찰대생에게 자문 구해 완성도 높여!  © 문화예술의전당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정수빈의 활약이 눈에 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극 중 교육단 조교이자 여학생 생활관 사생장 ‘백선유’ 역으로 분한 정수빈은 첫 등장부터 각 잡힌 경찰대생으로 완벽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청람교육기간 가차없는 조교의 모습부터 여학생 생활관 점호를 도맡아 하는 학생 간부의 깐깐함까지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실제 조교 출신 분들과 경찰대 학생들에게 자문을 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엄격한 조교의 모습뿐 아니라 주찬(박연우 분)의 연인으로 풋풋한 청춘의 단면도 선보이며 강함과 유함이 공존하는 캐릭터를 다채롭게 그려내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매력 넘치는 모습들로 작품을 가득 채우고 있는 정수빈이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 속에서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두 편씩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