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서적

집에서 떠나는 미술 여행 -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 - 다락원 출판사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2/19 [23:14]

집에서 떠나는 미술 여행 -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 - 다락원 출판사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2/02/19 [23:14]

출판사 다락원이 어린이들에게 미술을 접하게 해주고 싶을 때, 미술관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를 출간했다.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는 세계 유명 화가와 대표 미술 작품을 소개한 미술책으로, 고대부터 현대까지 미술사조별로 작품 목록을 구성해 소개했고, 작품 관련 미술 상식도 함께 제시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 최연욱 글, 박지연 그림, 264쪽, 값 1만6000원  © 문화예술의전당

 

특히 작품에 얽힌 이야기 속에 화가와 서양미술사 관련 내용도 자연스럽게 녹여 누구나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

 

또한 작품 옆에 삽입한 QR 코드로 미술관에서 직접 설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한 미술 작품 감상을 할 수 있어, 마치 미술 전시회에 온 듯 집에서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자유롭게 미술을 접할 수 없었던 어린이들은 이 책을 통해 즐거운 미술 감상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