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 맛있는 공연예술축제 : 봄식당 > - 춘천인형극장에서 펼쳐지는 봄맞이 공연 한마당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2/02/21 [09:11]

< 맛있는 공연예술축제 : 봄식당 > - 춘천인형극장에서 펼쳐지는 봄맞이 공연 한마당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2/02/21 [09:11]

▲ < 맛있는 공연예술축제 : 봄식당 > - 춘천인형극장에서 펼쳐지는 봄맞이 공연 한마당  © 문화예술의전당

춘천문화재단은 오는 2월 25일(금)부터 27일(일) 총 3일간 춘천인형극장에서 ‘맛있는 춘천공연예술축제 : 봄식당’을 개최한다.

 

▶ 춘천 공연예술축제들의 첫 연합행사, 또 다른 발돋움을 도모하다.

 

‘맛있는 춘천공연예술축제 : 봄식당’은 춘천의 공연예술축제들이 모여 각 축제 별 가장 맛있는 공연이라는 주제로 엄선한 다양한 공연을 춘천인형극장에서 봄맞이 신학기 전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춘천의 공연예술축제들이 한 공간에서 개최하는 첫 연합행사로 향후 춘천의 축제의 또 다른 발돋움의 의미를 가진다.

 

2년 넘게 코로나19로 공연 관람이 어려운 상황에서 가족과 공연 관람을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다. 아직도 오미크론이 확산하는 추세이지만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다양한 할인 혜택, 닭갈비 밀키트 교환 이벤트!

 

이번 행사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초, 중학교 신입생 티켓 무료 이벤트와 아버지는 무료와 같은 다양한 할인혜택 들이 준비되어 있다. 두 가지 이상의 공연 관람 후 10,000원의 티켓 교환권의 해당하는 닭갈비 밀키트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한 가지 이상의 공연 관람 후 5,000원의 해당하는 티켓 교환권의 대해서는 차후 춘천마임축제, 춘천인형극제, 춘천연극제에서 진행하는 공연의 할인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 공연예술 스태프를 꿈꾸는 이들에게 또 다른 현장의 경험을 선사하다.

 

춘천문화재단은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원으로 1월부터 진행 중인 ‘2022 공연예술 전문 스태프 아카데미 막’의 일부 참여자들이 교육의 실무연장으로 이번 행사에 함께한다고 밝혔다.공연예술 분야의 꿈을 꾸는 이들에게 축제 현장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문화의 도시 춘천, 축제의 미래’ 포럼 개최

 

‘맛있는 춘천공연예술축제 : 봄식당’ 에서는 공연만이 아니라, ‘문화의 도시 춘천, 축제의 미래’라는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오는 2월 25일(금) 춘천인형극장 내 하늘극장 에서 15:00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된다.

 

포럼의 발제자로는 한국축제감독회의 주재연 회장이 참여한다. 춘천문화재단 김희정 사무처장도 함께하여 이번 포럼의 시작을 함께할 예정이다.

 

더불어 토론자로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이재원 총감독, 서울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대학 이의신 학장, (재)춘천인형극제 선욱현 예술감독, (사)춘천마임축제 강영규 총감독, (사)춘천연극제 엄윤경 사무국장이 참여한다.

 

이들은 축제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지역축제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심도깊은 논의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포럼의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별도 모집을 통해 선착순 40명만 입장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