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사내맞선’ 안효섭X김세정, 맞선 대타로 꼬인 인연 ‘인물관계도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2/22 [01:01]

‘사내맞선’ 안효섭X김세정, 맞선 대타로 꼬인 인연 ‘인물관계도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2/22 [01:01]

▲ ‘사내맞선’ 안효섭X김세정, 맞선 대타로 꼬인 인연 ‘인물관계도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사내맞선’ 맞선 대타로 얽히게 된 안효섭, 김세정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이 2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내맞선’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웹소설과 이후 제작된 웹툰이 국내외 누적조회수 4억 5000만 회를 넘길 정도로 인기를 끌며, 작품이 가진 매력을 입증했다.

 

이런 가운데 ‘사내맞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인물관계도는 맞선으로 시작될 주인공들의 좌충우돌 오피스 로맨스를 예고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식 홈페이지: https://bit.ly/3s7ekey)

 

먼저 안효섭(강태무 역)과 김세정(신하리 역)의 관계는 ‘맞선 대타’로 연결되어 있다. 동시에 두 사람은 같은 회사인 go푸드 대표와 선임연구원 사이로 눈길을 끈다. 안효섭은 김세정을 원래 맞선 상대인 다른 사람으로 오해하고 있는 상황. 안효섭에게 자신의 정체를 속인 김세정은 과연 직장 생활을 무사히 할 수 있을지, 맞선으로 엮인 이들의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효섭의 비서실장 김민규(차성훈 역)와 김세정의 친구 설인아(진영서 역)의 관계도 복잡하게 얽혀 있다. 설인아는 첫 눈에 반한 남자가 김민규고, 김민규는 설인아를 상사의 맞선녀로 알고 있는 상황.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4인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벌써부터 골 때리는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꽉 채운 ‘사내맞선’ 등장인물들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손주 안효섭을 빨리 결혼시키고 싶은 할아버지 이덕화(강다구 역) 회장은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또 ‘얼굴이 복지인 사장님’ 안효섭이 있는 go푸드 내 식품개발 1팀에는 김세정의 직장 동료로 부장 김현숙(여의주 역), 차장 임기홍(계빈 역), 사원 윤상정(김혜지 역)이 활약을 예고한다.

 

김세정과 연결된 또 다른 화살표의 끝에는 짝사랑 상대 남사친 송원석(이민우 역)이 있다. 김세정을 어장에 넣고 팔딱팔딱 낚는 ‘어부와 물고기’ 관계로 눈길을 끈다. 김세정의 가족으로는 치킨 가게를 운영하는 부모님 김광규(신중해 역), 정영주(한미모 역), 사고뭉치 철없는 남동생 최병찬(신하민 역)이 등장을 예고, 독특한 개성과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로, 2월 28일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더 자세한 인물 소개는 ‘사내맞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