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싱어게인2' 시즌1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출격! 시즌2 Top6와 합동 무대 '레전드 무대 예고'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2/23 [01:01]

'싱어게인2' 시즌1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출격! 시즌2 Top6와 합동 무대 '레전드 무대 예고'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2/23 [01:01]

▲ '싱어게인2' 시즌1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출격! 시즌2 Top6와 합동 무대 '레전드 무대 예고'   © 문화예술의전당


‘싱어게인’ 시즌1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시즌2 Top6와 함께 레전드 무대를 만든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의 영광의 우승자를 가리는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가 오는 28일(월) 밤 9시, 뜨거운 관심 속에 열린다.

 

‘독보적 음색’ 김소연, ‘가정식 로커’ 윤성, ‘파란 마녀’ 신유미, ‘허스키 보이스’ 김기태, ‘보컬 타짜’ 박현규, ‘음색 깡패’ 이주혁 중 누가 시즌2의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이 높은 가운데 시즌1의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파이널 라운드를 빛낸다.

 

 

‘싱어게인’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시즌2 Top6와 각각 팀을 이뤄 합동 무대를 만든다. 우선 이승윤과 ‘파란 마녀’ 신유미, ‘보컬 타짜’ 박현규가 뭉쳤다. 3인 3색 독보적 스타일의 세 명의 보컬리스트가 어떤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정통 하드록이라는 공통분모가 있는 정홍일과 ‘가정식 로커’ 윤성이 드디어 한무대에 선다. 여기에 진한 감성 보컬의 ‘허스키 보이스’ 김기태가 가세해 무대를 찢는 폭발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음색 끝판왕 3인방이 모였다. 이무진과 ‘독보적 음색’ 김소연, ‘음색 깡패’ 이주혁이 보여줄 최강 음색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싱어게인2’는 오는 27일(일) 밤 11시 50분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네이버 NOW.에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한다. 온라인 사전 투표 점수는 파이널 라운드 무대 점수에 반영된다. 파이널 라운드는 오는 28일(월) 밤 9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