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루비 로즈 = 한소희?! < 도어맨 > 한국판 가상 캐스팅 화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3/09 [16:57]

루비 로즈 = 한소희?! < 도어맨 > 한국판 가상 캐스팅 화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3/09 [16:57]

▲ < 도어맨 > 이름부터 천상 셀럽 '루비 로즈'! , 관객 사로잡을 NEW 액션 마스터 등극 예감!     ©문화예술의전당

장 르노 VS 루비 로즈, 신구 액션 마스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 도어맨 >이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가상 캐스팅 설문 조사에서 [마이네임] 한소희가 압도적인 지지로 1위로 꼽혀 눈길을 끌고 있다.

 

[수입/배급: (주)블루라벨픽쳐스

감독: 기타무라 류헤이 | 출연: 루비 로즈, 장 르노 | 개봉: 2022년 3월 16일]

 

김혜수, 박소담 등 쟁쟁한 후보들 제치고

[마이네임]에서 멋쁨 뿜어낸 한소희 가상 캐스팅 확정!

  

▲ 루비 로즈 = 한소희?! < 도어맨 > 한국판 가상 캐스팅 화제!  © 문화예술의전당

 

▲ 루비 로즈 = 한소희?! < 도어맨 > 한국판 가상 캐스팅 화제!  © 문화예술의전당

 

지난 2/28(월)부터 3/3(목)까지 블루라벨픽쳐스 공식 SNS에서 진행한 <도어맨> 한국판 가상 캐스팅 이벤트가 네티즌들의 열띤 참여로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궜다.

 

<존 윅-리로드><메가로돈><레지던트 이블 6> 등 다양한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멋쁨의 대명사로 떠오른 배우 루비 로즈가 <도어맨>에서 맡은 ‘알리’ 역은 강인한 면모 뒤에 내면의 아픔을 지닌 인물.

 

이러한 ‘알리’ 역 한국 캐스팅에 김혜수, 박소담, 김지원 등이 후보로 나선 가운데, 최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에서 정체를 숨긴 경찰 윤지우 역을 맡은 한소희가 단연 1위로 뽑혀 눈길을 끌었다.

 

가상 캐스팅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마이네임] 지우와 <도어맨> 알리가 많이 겹쳐 보이네요!”(tae****), “한소희요! 멋짐뿜뿜한 알리 역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sta**),

 

“한소희 배우님! 마이네임에서 보여준 멋진 액션이 도어맨과 찰떡궁합!”(spri****), “도어맨 복장으로 총 들고 있는 한소희 배우님 기대됩니다!”(yyx***), “주인공 보자마자 한소희가 떠올랐어요!”(mhm***) 등 열렬한 호응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고조시켰다.

 

장 르노 VS 루비 로즈, 신구 액션 마스터들의 맞대결!

3월 16일, 카타르시스 터지는 액션이 온다!

 

<도어맨>은 <레옹> 장 르노와 <존 윅-리로드>[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등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눈도장 찍은 바 있는 루비 로즈가 만나 카타르시스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독특한 상상력과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고 있는 기타무라 류헤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작품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월요일이 사라졌다> 등 할리우드 베테랑 제작진들이 빛나는 협업을 펼쳤다.

 

뉴욕의 아파트에 렘브란트, 카라바조 등 세기의 작가들의 미술품이 숨겨져 있다는 흥미로운 설정과 미로같은 공간 연출 구성까지 타격감 넘치는 리얼 액션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국판 가상 캐스팅 등 이색 이벤트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도어맨>은 천문학적 가치를 지닌 미술품을 노린 무장 괴한들에 맞서 홀로 반격에 나선 전직 해병대 출신 ‘알리’의 올 킬 액션을 그린 작품. 오는 3월 16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도어맨(The Doorman)

감독: 기타무라 류헤이

출연: 장 르노, 루비 로즈, 루퍼트 에반스, 아크셀 헨니

러닝타임: 97분

수입/배급: ㈜블루라벨픽쳐스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봉: 2022년 3월 16일

 

SYNOPSIS

 

해병대 복무 중 테러집단의 공격으로 대사와 가족을 잃은 알리(루비 로즈)는 제대 후 고급 아파트 도어맨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우연히 그곳에 거주하고 있던 형부와 조카들을 만나 부활절 저녁을 함께 하던 그 시각, 빅터(장 르노)는 수십 년 전 동료 버나드가 빼돌린 고가의 미술품을 노리고 무장 괴한들과 함께 아파트에 침입하는데…. 한편, 리모델링을 위해 대부분의 입주자들이 이주해 텅 비어있는 아파트를 장악하고 미술품들을 찾던 빅터 일당은 버나드가 원래 지내던 곳이 알리의 형부 가족들의 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10층으로 향한다! 

 

위기에 처한 형부와 조카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알리는 

과연 무장 괴한들을 제압할 수 있을 것인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과 노매드 크리틱(Nomad Critic)의 폭로, "없던 일로 하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