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마체농' 송은이→임수향, 위치스 8인 ‘NBA농구카드ver’ 캐포 8종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3/14 [01:01]

‘마체농' 송은이→임수향, 위치스 8인 ‘NBA농구카드ver’ 캐포 8종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3/14 [01:01]

▲ ‘마체농' 송은이→임수향, 위치스 8인 ‘NBA농구카드ver’ 캐포 8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마녀체력 농구부’ 위치스 멤버들의 8인 8색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JTBC 예능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 이하 ‘마체농’(연출 성치경)은 각양각색의 이유로 운동을 멀리했던 운동꽝 언니들의 생활체육 도전기. 그런 가운데 내일(15일) 5회 방송을 앞두고 ‘마체농’ 제작진 측이 ‘일산 위치스’ 송은이, 고수희, 별, 박선영, 장도연, 허니제이, 옥자연, 임수향의 캐릭터 포스터 8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캐릭터 포스터는 NBA 농구카드 스타일로 디자인 돼 보는 이들의 소유욕을 자극한다.

 

먼저 ‘에이스 맏언니’ 송은이는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끈다. 송은이는 팀 내 최단신이지만 탄탄한 실력과 남다른 리더쉽으로 팀의 주장과 맏언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중. 그런가 하면 ‘채치수희’, ‘리바운드 퀸’ 등 다양한 별명을 보유하며 특급 에이스로 활약 중인 고수희는 이글이글한 눈빛으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있다. 

 

또한 ‘애셋맘’의 강인한 파워를 뽐내고 있는 별은 금방이라도 골대를 겨냥할 듯 눈을 반짝이고 있다. 박선영은 허리에 손을 올린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데 경기 중 폭발하는 승부욕으로 ‘선영 아씨’로 불리우고 있다. 최장신 몸치 장도연은 팔짱을 낀 채 결연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어 보는 이들을 긴장케 한다.

 

‘막내라인’은 걸크러시 넘치는 포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허니제이는 농구공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데, 당장이라도 날카로운 패스를 전할 듯 카리스마가 폭발한다. ‘옥치타’ 옥자연은 빠른 스피드와 적극적인 수비 능력을 자랑하고 있는 멤버. 

 

패기로 가득 찬 옥자연의 눈빛이 강렬하게 빛나 앞으로 더욱 발전할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오리 사랑이 남다른 임수향은 황금볼을 넣는 등 골을 던졌다 하면 림을 통과하는 의외의 골 성공률로 황금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위치스는 운동꽝 언니들이 농구에 도전해 점차 농구에 진심이 되어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코트 위 온몸을 불사르며 열정을 불태우는 것. 이에 8인 8색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위치스 멤버들의 성장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내일(15일) 방송되는 ‘마체농’ 5회에서는 현주엽 코치 팀이 설욕전에 나선다. 지난 3회 친선경기에서, 현주엽 코치 팀은 송은이, 고수희, 장도연, 옥자연 등 에이스가 대거 포함돼 우세를 예상했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문경은 감독 팀 박선영, 허니제이, 임수향이 우승해 대 반전을 선사했다. 이에 현주엽 코치 팀이 패배의 설욕을 딛고 문경은 감독 팀을 이길 수 있을지, 혹은 또 한번의 기적이 펼쳐질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마체농' 측이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와 캠페인을 진행한다. 빅워크 캠페인은 '언니들처럼 생활체육으로 운동하자'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어플에 체크된 걸음수를 기부하고 총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마체농' 이름으로 기부금이 전달된다. 기부금은 '한국중고농구연맹'을 통해 미래 농구 꿈나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마녀체력 농구부’는 내일(15일) 밤 9시에 5회가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