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장윤주, KBS2 ‘아기싱어’ 음악 선생님 역할로 합류…오늘(12일) 첫 방송


음악성과 진정성까지 담아낸 동요 프로듀서로서의 면모 선보일 예정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3/14 [19:58]

장윤주, KBS2 ‘아기싱어’ 음악 선생님 역할로 합류…오늘(12일) 첫 방송


음악성과 진정성까지 담아낸 동요 프로듀서로서의 면모 선보일 예정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3/14 [19:58]

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음악 선생님 역할로 합류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가 오늘(12일) 첫 방송된다.

 

‘아기싱어’는 올해 100번째로 맞이하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KBS에서 새롭게 제작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반세기 전의 정서를 담아낸 옛날 동요 대신 요즘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의 새로운 동요를 만들기 위해 연예인 초보 동요 프로듀서들과 대한민국에서 가장 흥 많고 끼 많은 14명의 아기싱어가 뭉쳐 전국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실제로 배우게 될 동요를 선보인다.

 

▲ 장윤주,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 문화예술의전당

 

‘아기싱어’ 속 음악 선생님 역할로 등장하는 장윤주는 이미 작사, 작곡, 노래 실력까지 검증된 바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다수의 앨범 발매 이력이 있는 장윤주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동요 제작에 참여, 그녀만의 음악성과 진정성까지 담은 동요 프로듀서의 면모를 펼친다.

 

또한 장윤주는 톱모델로서 왕성한 패션 활동을 비롯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을 시작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1승’과 ‘시민덕희’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한국판 ‘종이의 집’까지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장윤주가 음악 선생님 역할로 합류하는 KBS2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는 오늘(12일) 오후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