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편스토랑’ 정상훈, 자기관리 끝판왕 이준기 위한 다이어트 메뉴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3/18 [01:01]

‘편스토랑’ 정상훈, 자기관리 끝판왕 이준기 위한 다이어트 메뉴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3/18 [01:01]

▲ ‘편스토랑’ 정상훈, 자기관리 끝판왕 이준기 위한 다이어트 메뉴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편스토랑’ 정상훈이 다이어트 끝판왕 메뉴를 소개한다.

 

3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닭 메뉴 개발의 결과가 공개된다. 그중 정상훈은 맛뿐 아니라 건강 및 다이어트에도 매우 좋은 식재료 닭을 활용,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인 이준기를 위한 최강 다이어트 메뉴 두부라이스볶음밥을 만든다. 어떤 음식이든 뚝딱뚝딱 완성하는 정상훈의 요리 실력이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정상훈은 메뉴 개발을 위해 주제 ‘닭’에 대해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치킨 등 닭이 살찌는 음식이라는 말이 있지만,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빼놓을 수 없는 재료이기도 하다. 정상훈은 “요즘 드라마 촬영하면서 이준기와 대화를 많이 하는데 이준기가 6년 정도 탄수화물을 아예 끊는 등 다이어트를 오랫동안 해왔다고 하더라. 자기 관리가 정말 대단하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함께 촬영하고 있다.

 

이에 정상훈은 닭을 활용해 탄수화물은 적고, 영양소는 많은 다이어트 메뉴 두부라이스볶음밥을 만들었다. 두부로 밥의 식감을 낸 요리다. 이 과정에서 정상훈은 어려운 야채 손질법 등 살림꿀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완성된 정상훈의 두부라이스볶음밥은 든든한 한 끼로도 충분한 것은 물론 맛도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정상훈이 다이어터들도 매콤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특급 비법도 소개했다고 한다. 그렇게 완성된 두부라이스볶음밥을 들고 정상훈은 “준기야. 널 위해 만든 메뉴야”라며 깜찍(?)한 영상 편지까지 보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정상훈이 자기관리 끝판왕 이준기를 위해 준비한 최강 다이어트메뉴 두부라이스볶음밥 레시피는 무엇일까. 정상훈은 ‘우리 닭’을 주제로 한 38번째 메뉴 개발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은 3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