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호적메이트' 이경규, 여동생 순애 최초 공개! "내 뒷바라지하다 결혼..짠해"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3/21 [16:01]

'호적메이트' 이경규, 여동생 순애 최초 공개! "내 뒷바라지하다 결혼..짠해"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3/21 [16:01]

▲ '호적메이트' 이경규, 여동생 순애 최초 공개! "내 뒷바라지하다 결혼..짠해"   © 문화예술의전당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여동생 순애를 최초 공개한다.

 

3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10회에서는 여동생과 애틋한 남매애를 드러낸 MC 이경규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경규가 하나뿐인 여동생 순애를 '호적메이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여동생의 큰딸 결혼식에 예림이와 함께 참석한 것. 앞서 이경규는 여동생이 살고 있는 곳을 정확히 모른다며 "우리는 신비주의"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던바. 

 

그런 가운데 이날 이경규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여동생이 고향에서 서울로 올라와 내 뒷바라지하다가 결혼했다. 그런 여동생이 이제 장모가 된다니 짠하다"라고 다정한 오빠의 모습을 드러낸다.

 

하지만 막상 결혼식장에 도착한 이경규는 애틋한 인터뷰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인다고 한다. 눈물을 흘리며 뭉클해 하는 예림이와 180도 다른 반응을 보인 것. 과연 여동생 순애와 이경규의 호적 케미스트리는 어땠을지. 확 달라진 오빠 이경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날 이경규는 '여동생과 하루에 한 번 연락하기'와 '예림이와 평생 연락 안 하기' 양자택일 질문에 예상치 못한 답변을 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과연 이경규의 대답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빠' 이경규의 여동생 순애와의 호적 케미는 3월 22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