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아이키, 네이버 나우 ‘아이키의 떰즈업’ 라디오 호스트 발탁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3/22 [01:01]

아이키, 네이버 나우 ‘아이키의 떰즈업’ 라디오 호스트 발탁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3/22 [01:01]

크리에이터이자 댄서 아이키가 ‘네이버 나우(NOW.)’의 라이브 콘텐츠 호스트로 발탁, 오늘(22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생애 첫 라디오 호스트로 발탁된 아이키는 그녀의 이름을 건 네이버 나우 ‘아이키의 떰즈업(Thumbs Up)’을 통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네이버 나우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된 다양한 티저 영상은 이미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 아이키.사진=네이버 나우(NOW)  © 문화예술의전당

 

그날의 룩에 맞는 아이키만의 재치 넘치는 프리스타일 댄스를 비롯 아이키와 초특급 게스트들이 함께 한 곡의 안무를 완성하는 댄스 프로젝트 ‘댄스 윗 미’, 아이키의 가감 없는 빨간 맛 토크 ‘훅(HOOK) 토크’,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고민 상담소, 최근 유행하는 댄스 챌린지를 아이키와 게스트가 함께 해보는 등의 흥미로운 코너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가 진행될 것으로 해당 라디오쇼에서 선보일 아이키의 패션 스타일 또한 주목해 볼 만하다.

 

한편, 아이키가 호스트로 발탁된 ‘아이키의 떰즈업’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네이버 나우에서 약 한 시간 동안 방송되며 오늘(22일)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