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신작 일본 드라마 < 히루 >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3/23 [17:59]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신작 일본 드라마 < 히루 >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3/23 [17:59]

왓챠 익스클루시브

아카소 에이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인기 동명 만화 원작 일드 <히루>

3월 24일(목) 00시, 왓챠 독점 공개!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신작 일본 드라마 < 히루 >가 3월 24일(목)부터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복수에 갇힌 남자, 복수 때문에 사는 남자’

아카소 에이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최신작 일드 <히루>

3월 24일(목) 00시부터 왓챠 독점 공개!

▲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신작 일본 드라마 < 히루 >가 3월 24일(목)부터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 문화예술의전당

 

3월 24일(목) 왓챠에서 독점 공개되는 일본 드라마 <히루>는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낯선 남자에게 신분을 빼앗긴 채 살인 미수죄로 경찰에게 쫓기는 도망자 신세가 된 청년 유우키의 이야기를 그린다.

 

청소 아르바이트를 하며 고독한 삶을 살던 청년 유우키는 어느 날,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돌아온 집에서 칼에 찔린 낯선 남자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다.

 

그러나 정신을 잃었던 낯선 남자는 깨어나자마자 자신을 찌른 범인으로 유우키를 지목하고, 자신이 진짜 집주인이라며 유우키로 위장한 신분증을 내민다.

 

순식간에 범인으로 몰린 유우키는 그 자리에서 도망쳐 달아나고, 낯선 남자의 정체를 파헤치며 그에게 복수할 방법을 찾아 나선다.

 

일본어로 거머리를 뜻하는 ‘히루’는 극 중 집주인이 자리를 비운 사이에 몰래 숨어들어가 사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말로, 드라마 <히루>는 타인에게 기생하며 살아가는 ‘히루’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운명과 양극화된 사회의 어두운 이면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주인공 유우키 역을 맡은 배우 아카소 에이지는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슈퍼 리치> 등을 통해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로, 신작 <히루>에서는 신분을 빼앗긴 채 도망자가 되어 복수심에 사로잡히는 인물을 연기해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예민하고 서늘한 얼굴을 선보인다.

 

여기에 김은희 작가의 <시그널>을 원작으로 한 오리지널 영화 <극장판 시그널>, <너와 100번째 사랑>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는 <히루>에서 전설의 히루이자, 복수를 위해 살아가는 인물인 카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히루>의 왓챠 익스클루시브 공개 소식을 접한 국내 시청자들은 “와 진짜 왓챠 천재아녀? 너무 고마워요”, “아카소는 못 참지”, “켄타로에 아카소?!!”, “왓챠는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등 캐스팅과 연기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을 표현하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전개,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화제의 일본 드라마 신작 <히루>는 3월 24일(목) 00시, 시즌 1의 1화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00시에 왓챠에서 단독으로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왓챠 익스클루시브(WATCHA Exclusive) 소개]

 

왓챠는 매달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2020년 3월부터 <이어즈&이어즈>, <나의 눈부신 친구>, <와이 우먼 킬>, <킬링 이브> 시즌 3, <키딩>, <위 아 후 위 아> 등을 독점으로 선보였으며, 박찬욱 감독의 <리틀 드러머 걸>을 비롯해 <퓨처맨> 시리즈 등 기존 콘텐츠도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묶인다. 2021년에는 <우주전쟁>, <사랑은 Deep하게>, <디 액트>, <와이 우먼 킬> 시즌 2, <클라리스>,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 등의 시리즈와 더불어 영화 <아네트>, 예능 <노는브로> 등을 독점으로 공개하며 한층 더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2022년에는 <한니발: 완전판>, <티탄>, <스테이션 일레븐> 등을 필두로 한층 더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왓챠(WATCHA) 소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까지 10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1천만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왓챠피디아의 6억 5천만개 이상의 별점 평가 데이터 기반으로 머신러닝, AI로 고도화된 개인화 추천 엔진을 통해 내 취향에 최적화된 콘텐츠 큐레이션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