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웰메이드 파격 스릴러 < 아망떼 > - < 님포매니악 > 스테이시 마틴의 인생작 등극, 오늘부터 극장과 안방 1열에서 모두 만난다!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3/24 [08:17]

웰메이드 파격 스릴러 < 아망떼 > - < 님포매니악 > 스테이시 마틴의 인생작 등극, 오늘부터 극장과 안방 1열에서 모두 만난다!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3/24 [08:17]

갑작스러운 사고로 연인 시몬과 헤어진 후 새롭게 레들러와 결혼한 리사가 운명처럼 시몬을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아슬아슬하고 위험한 삼각관계를 다룬 로맨스 스릴러 < 아망떼 >가 3/24(목) 오늘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 77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와 2020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 초청작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아망떼>는 세자르 여우 주연상 수상 출신의 배우 겸 감독 니콜 가르시아 작품으로 <님포매니악>에서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모습으로 주목받은 배우 스테이시 마틴의 주연작이다.

 

특히 “사랑이 필름 느와르로 시작해서 고전적인 비극으로 끝날 때 남은 자들은 대가를 치루어야 한다. 그걸 니콜 가르시아는 밀고 당기면서 능란하게 따라간다" (정성일 평론가), “세 주인공의 관계를 그려내는 방식과 각 캐릭터가 지닌 색깔을 진하게 우려낸다” (오마이뉴스 김준모 기자), “비극적 삼각관계 속 팽팽한 긴장과 불안” (씨네21 박정원 평론가) 언론 호평과 더불어 “배우들이 풀어가는 연기와 배경에 점점 빠져든다” (네이버 quff****), “스테이시 마틴 우선 너무 매력적이다” (네이버 kury****), “보고나서도 계속 생각나는 영화” (네이버 cute****), “다른 삶을 살기 위해서는 대가를 치를 용기가 필요하다” (메가박스 bbod****), “영화가 슬프고 여운이 남는다” (메가박스 cute****) 등의 실관람평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론과 평단은 물론,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아망떼>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오늘부터는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들을 통해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웰메이드 파격 스릴러 < 아망떼 >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 보도스틸 9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 님포매니악 > 스테이시 마틴 주연 웰메이드 파격 스릴러 < 아망떼 >     ©문화예술의전당

INFORMATION

제목: 아망떼(Amants)

수입/배급: ㈜블루라벨픽쳐스

감독: 니콜 가르시아

출연: 스테이시 마틴, 피에르 니네이, 브느와 마지멜

장르: 멜로/드라마, 스릴러

러닝타임: 99분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봉: 3월 17일

 

SYNOPSIS

파리

열정적인 사랑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던 행복한 연인 리사와 시몬.

시몬의 부주의로 벌어진 사고에 함께 도피를 계획하지만, 시몬이 약속 장소에 나타나지 않아 둘은 헤어지게 된다.

 

인도양

3년 후, 남편 레들러와 떠난 여행지에서 우연히 리조트 직원으로 일하고 있는 시몬을 만난 리사는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청거리고.

 

제네바

리사의 주변을 맴도는 시몬의 정체를 알고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레들러.

한편, 레들러를 떠나지도, 시몬을 버리지도 못하는 리사에게 시몬은 위험한 계획을 제안하는데...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하는 세 사람의 운명은 과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