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봄날 > 일촉즉발! 수습불가! 과연 X버릇 남 못 준 '호성'에게 봄날이 찾아올까? 인생의 봄날을 기다리는 우리 모두를 위한 영화!

인생의 봄날을 기다리는 우리 모두를 위한 영화!
4월 27일(수)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4/06 [09:47]

< 봄날 > 일촉즉발! 수습불가! 과연 X버릇 남 못 준 '호성'에게 봄날이 찾아올까? 인생의 봄날을 기다리는 우리 모두를 위한 영화!

인생의 봄날을 기다리는 우리 모두를 위한 영화!
4월 27일(수)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4/06 [09:47]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모든 이들을 위한 영화 < 봄날 >이 4월 27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 아는 것 같지만 아직도 모르는 당신에게” 전하는 공감!

명품 배우 손현주의 빛나는 독보적 존재감! 

분위기로 압도하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 < 봄날 > 일촉즉발! 수습불가! 과연 X버릇 남 못 준 '호성'에게 봄날이 찾아올까? 인생의 봄날을 기다리는 우리 모두를 위한 영화!  © 문화예술의전당

 

[제공/배급: ㈜콘텐츠판다

| 제작: ㈜엠씨엠씨

| 연출: 이돈구 | 출연: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 정지환, 손숙]

 

전 세대의 공감을 자극하며 웃음, 감동, 위로 모두 전할 영화 <봄날>이 4월 27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봄날>은 한때 잘나갔지만 현재는 집안의 애물단지인 철부지 형님 ‘호성’(손현주)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부조금으로 한탕 크게 벌이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 봄날 >의 메인 포스터는 진하게 물들어가는 석양을 배경으로 찬란한 한때를 지나 회한이 묻어나는 ‘호성’(손현주)의 분위기에서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한다.  아무리 잘해보려 해도 철부지 애물단지 취급만 받는 ‘호성’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메인 포스터는 <봄날>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곱씹게 한다. 또한 표정 만으로도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명품 배우 손현주는 포스터를 가득 채우는 포스로 깊은 감정을 전달한다.

 

여기에 “다 아는 것 같지만 아직도 모르는 당신에게”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다시 한번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다채로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봄날>은 남녀노소 세대초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극장 필람 무비로 오는 봄 극장가를 활기차게 할 전망이다.

 

손현주의 눈빛만으로 따뜻하고 깊은 감성을 전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봄날>은 4월 27일 개봉한다.

 

[Synopsis]

 

제2의 전성기는 반드시 온다!

 

한때는 잘나가던 큰형님 '호성'(손현주).

8년 만에 출소해 보니 남보다 못한 동생 '종성'(박혁권)은 애물단지 취급이고,

결혼을 앞둔 맏딸 '은옥'(박소진)과 오랜만에 만난 아들 '동혁'(정지환)은

'호성'이 부끄럽기만 하다.

 

아는 인맥 다 끌어 모은 아버지 장례식에서

부조금을 밑천삼아 기상천외한 비즈니스를 계획하며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데…

그런데…! 하필이면 세력 다툼을 하는 두 조직이 이곳에 함께 있는 것이 아닌가!

때마침 눈치라고는 1도 없는 '호성'의 친구 '양희'(정석용)가

술에 취해 오지랖을 부리는데...

 

일촉즉발! 수습불가!

과연 X버릇 남 못 준 '호성'에게 봄날이 찾아올까?

 

영화 정보

제       목   봄날

각본 / 감독   이돈구

출       연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 정지환, 손숙

제공 / 배급   ㈜콘텐츠판다

제       작   ㈜엠씨엠씨

개       봉   2022년 4월 27일

관 람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러 닝 타 임   102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