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결혼백서' 이진욱♥이연희, 우리 결혼합니다!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01:01]

'결혼백서' 이진욱♥이연희, 우리 결혼합니다!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4/29 [01:01]

‘결혼백서’가 오는 5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첫 공개를 확정하고, 예비부부가 된 이진욱♥이연희의 웨딩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눈부심’을 현실화한 듯한 두 배우의 비주얼만 봐도 벌써 재미있는 작품이 기대된다. 

 

▲ '결혼백서' 이진욱♥이연희, 우리 결혼합니다!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연출 송제영, 서주완, 극본 최이랑,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다. 오늘(29일) 공개된 포스터는 2년간의 열애를 마치고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서준형(이진욱 분)과 김나은(이연희 분)의 웨딩 이미지를 담고 있다. 

 

“우리 결혼합니다”라는 카피 아래, 세상 행복을 다 가진 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준형과 나은. 꽃길 위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듯 화려한 팡파르가 터진다. 특히 누구보다 턱시도를 멋지게 소화한 준형과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비주얼을 뽐내는 나은의 완벽한 투샷은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웨딩 사진을 보면 이들의 앞에 행복한 꽃길만이 펼쳐질 것 같은 기대감이 물씬 풍긴다. 

 

실제 포스터 촬영장에서도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진욱과 이연희의 모습에 박수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 현장에 있던 제작진과 스태프들은 선남선녀의 아름다운 비주얼에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이진욱은 포스터 촬영 내내 이연희를 배려하며 스윗가이의 면모를 드러냈다. 비주얼부터 서로에 대한 배려까지 케미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우리 결혼합니다”라며 행복한 웃음꽃이 넘치는 이들 앞엔 꽃길만 펼쳐질까. 제작진은 “행복한 웨딩 포스터 이면에 존재하는 이들의 진짜 속사정을 그린 또 다른 버전의 포스터를 다음 주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예고하며, “‘결혼백서’는 이상보다는 현실에 보다 집중해 상견례, 혼수, 신혼집, 경제권 등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작품이다. 이들 앞에 어떤 진짜 현실이 기다리고 있을지 작품을 통해 확인해달라”며 기대감을 듬뿍 내비쳤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는 매회 30분 안팎의 총 12부작 미드폼 드라마로 제작된다. 오는 5월 23일부터 매주 월, 화, 수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