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조지아 크래프트,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TV 광고 온에어,배우 이동욱 일과 휴식 모두에 완벽한 커리어맨으로 등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5/06 [12:36]

조지아 크래프트,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TV 광고 온에어,배우 이동욱 일과 휴식 모두에 완벽한 커리어맨으로 등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5/06 [12:36]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크래프트’의 새로운 모델 이동욱과 함께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2019년 출시 이후 페트 커피 시장을 견인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듀얼브루(Dual brew) 커피다.

 

▲ 조지아 크래프트,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TV 광고 온에어  © 문화예술의전당


‘내 맘에 딱 드는 순간’을 콘셉트로 한 이번 TV 광고에서는 깔끔한 연기력과 깊은 눈매, 고급스러운 비주얼 등 풍부한 매력 밸런스를 갖춘 배우 이동욱이 일과 휴식 모두에 완벽한 커리어맨으로 등장해 마음에 딱 드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를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이동욱은 이번 광고에서 프로페셔널한 직장 생활과 소소한 일상을 오가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속에서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하는 딱 좋은 순간들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맛있게 딱”, “온도 딱”, “압력 딱”, “조지아 크래프트와 딱, 만난 순간” 등의 나레이션이 흐르며, 커피의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조화롭게 살린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임팩트 있게 전하고 있다.

조지아 크래프트를 마시며 “나에게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로 끝맺는 이동욱의 나레이션은 풍부하고 깔끔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코카-콜라 측은 배우 이동욱의 깊고 부드러운 남성미와 프로페셔널한 모습 등 조화로운 매력 밸런스를 통해 풍부한 맛의 핫브루와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의 조화를 갖춘 조지아 크래프트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특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간들을 그려낸 만큼 이번 광고를 향한 관심과 흥미가 조지아 크래프트에 대한 더 큰 관심과 사랑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지아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 추출액을 사용한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티 베리에이션 음료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