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는 SOLO', 장도연이 응원하는 솔로남 등장! 8기 솔라남에 송해나, ‘폭풍’ 리액션 방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5/17 [10:38]

'나는 SOLO', 장도연이 응원하는 솔로남 등장! 8기 솔라남에 송해나, ‘폭풍’ 리액션 방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5/17 [10:38]

▲ '나는 SOLO', 장도연이 응원하는 솔로남 등장! 8기 솔라남에 송해나, ‘폭풍’ 리액션 방출!  © 문화예술의전당


‘나는 SOLO(나는 솔로)’ 8기 솔로남들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매력으로 안방을 공습한다. 

 

1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8기 솔로남 6인이 특급 비주얼과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솔라나라 8번지’에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여섯 명의 솔로남들은 패션부터 남다른 분위기를 풍겨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중 한 솔로남은 등장부터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드러내는데, MC 데프콘은 “약간 키 작은 강동원 느낌? 완전 귀여워!”라고, 송해나는 “쌈디 닮았다”라고 몰입해 궁금증을 높인다.

 

또 다른 솔로남은 과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이색 경력을 공개한 뒤,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직업을 밝힌다. 이에 송해나는 “진짜요?”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특히 이 솔로남은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으로부터 열띤 응원도 받는다. 또한 이 솔로남을 위한 영상 편지도 공개되는데, 해당 영상에서 장도연은 “나 도연인데, 나도 외로워~넌 꼭 둘이 돼서 나와”라고 응원을 보낸다. 장도연이 보증하는 솔로남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데프콘은 8기 솔로남의 정체를 두고 또 한번 ‘작두 탄 발언’을 날려 제작진마저 경악케 한다. 한 솔로남이 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살펴보던 데프콘은 출신지부터 직업까지 날카롭게 예측하는데, 이 모든 발언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지는 것.

 

데프콘은 “정말 짠 거 아니야. 소름 돋았어…”라고 자신의 ‘금촉’에 소스라친다. 이어 솔로남들의 정체를 확인하던 송해나는 “8기가 굉장히 밝아지니 좋다”라고 자신의 ‘원픽 솔로남’을 콕 집는다. 데프콘이 단번에 정체를 알아맞힌 솔로남의 정체가 무엇일지, 3MC를 흥분케 한 솔로남들의 리얼 프로필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나는 SOLO’ 8기의 새로운 로맨스는 18일(수) 밤 10시 30분 ENA PLAY, 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PLAY, SBS PLUS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