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날 것 그대로의 영화!”, 니콜라스 케이지 X 소피아 부텔라 < 고스트랜드 > 메인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6/02 [15:10]

“날 것 그대로의 영화!”, 니콜라스 케이지 X 소피아 부텔라 < 고스트랜드 > 메인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6/02 [15:10]

명실상부 할리우드 대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와 < 킹스맨 >< 미이라 >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소피아 부텔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 고스트랜드 >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수입: ㈜더세컨드웨이브 | 제공: ㈜콘텐츠패밀리 | 배급: ㈜영화사 오원

|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소피아 부텔라 | 개봉: 2022년 6월]

 

거침없이 질주하는 날 것 그대로의 영화!

니콜라스 케이지 X 소피아 부텔라

<고스트랜드> 메인 포스터 공개!

▲ < 고스트랜드 > 메인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사무라이 마을 총독의 지시로 손녀 ‘버니스’를 찾아 떠난 ‘히어로’가 시간이 멈춘 채 버려진 지옥의 도시 ‘고스트랜드’에 도착하고, 도시의 기이한 진실을 마주하며 생존을 위해 최후의 결투를 펼치는 액션 스릴러 <고스트랜드>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처절하고 매혹적인 미장센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양과 서양의 한정된 세계를 넘어 환상 속에 존재하는 미지의 도시를 독보적인 분위기로 표현한 영화는 보다 거칠고 짜릿한 액션을 통해 기존의 장르 영화를 넘어서는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거친 행동을 서슴지 않는 강도이지만, 자신이 옳다고 믿는 것을 끝까지 관철하는 주인공 ‘히어로’ 역은 제68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제5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출연하는 영화마다 깊은 연기와 거침없는 액션으로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켜 이름이 곧 장르가 된 니콜라스 케이지가 맡아 입체적인 안티 히어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영화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주인공인 ‘히어로’가 찾아야 하는 인물로 극의 발단을 이끄는 총독의 손녀 ‘버니스’ 역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스타트렉 비욘드>, <미이라>, <호텔 아르테미스> 등에서 매력적인 마스크와 시원한 액션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소피아 부텔라가 맡아 화제를 모았다.

 

소피아 부텔라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및 댄서로 활동했던 경력을 살려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우아함이 베여있는 액션으로 니콜라스 케이지와 신선한 케미를 선보이며 영화의 쾌감을 최대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극 중 등장하는 인물들을 중심으로 감각적이면서도 독특한 색감 표현으로 영화의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선 포스터의 가운데에서 서로를 강렬하게 노려보고 있는 ‘히어로’ 역의 니콜라스 케이지와 ‘총독’ 역의 빌 모슬리는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조성하며 이들 사이에 일어날 깊은 갈등을 예상하게 한다.

 

여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총을 겨누고 있는 ‘버니스’ 역의 소피아 부텔라의 모습이 더해져 스타일리시 액션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더불어 극 중 독특한 미장센과 함께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여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재촉한다. 또한 “날 것 그대로의 영화!”라는 카피는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와 거친 액션을 암시하며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소피아 부텔라 두 액션 커플의 화끈한 케미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장식할 <고스트랜드>는 오는 6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기본정보]

▪ 제       목 : 고스트랜드

▪ 원       제 : Prisoners of the Ghostland

▪ 출       연 : 니콜라스 케이지, 소피아 부텔라

▪ 장       르 : 액션, 호러, SF, 스릴러

▪ 수       입 : ㈜더세컨드웨이브

▪ 제       공 : ㈜콘텐츠패밀리

▪ 배       급 : ㈜영화사 오원

▪ 러 닝 타 임 : 102분

▪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개       봉 : 2022년 6월

 

[시놉시스]

버려진 죽음의 도시 ‘고스트랜드’!

그곳엔 오직 인내와 생존만 있을 뿐!

 

붉은 조명이 드리운 스산한 사무라이 마을.

신비로운 소녀 ‘버니스’와 그녀의 친구들이 한밤중 몰래 탈출을 시도한다.

사라진 그녀를 찾기 위해 사무라이 마을의 총독은 ‘히어로’를 고용한다. 

그가 도착한 곳은 오래전 끔찍한 폭발로 시간이 멈추고 희망이 사라진 황폐한 마을 ‘고스트랜드’

그곳에서 목소리를 잃은 ‘버니스’를 찾은 ‘히어로’는 ‘고스트랜드’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되는데…

 

6월, 종말론적 배틀로얄이 시작된다!

 

▲ 고스트랜드 티저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