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호적메이트’ 최성민, 여동생 최예나 카드로 플렉스 “계산하면 누나”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10:33]

‘호적메이트’ 최성민, 여동생 최예나 카드로 플렉스 “계산하면 누나”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6/21 [10:33]

▲ ‘호적메이트’ 최성민, 여동생 최예나 카드로 플렉스 “계산하면 누나”  © 문화예술의전당


'호적메이트' 최예나가 오빠 최성민을 위해 플렉스한다.

 

6월 21일 방송되는MBC 예능프로그램'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23회에서는 최예나-최성민 남매의 웃음 가득한 나들이가 그려진다.

 

이날 두 사람은 한강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 장보기에 나선다. 최성민은 동생 최예나를 위해 전동 자전거까지 직접 운전해주는 등 다정한 오빠미를 보여준다.

 

그러나 최성민의 ‘오빠 모먼트’가 계산대 앞에서는 180도 달라진다. 함께 장을 본 후 모든 계산을 오빠가 아닌 동생 최예나가 하게 된 것. 최성민은 최예나의 카드로 마트 플렉스를 한 뒤 “어차피 네가 사는 것 아니냐. 계산하면 누나”라고 말해 큰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귀염뽀짝 최남매의 스티커 빵 투어도 펼쳐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두 사람은 대한민국을 강타한 핫한 간식거리이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티커 빵 구매에 도전한다. 최예나는 “절대 포기 못 한다. 포기란 없다”라며 스티커 빵을 향한 불굴의 의지까지 드러낸다고. 편의점 투어에 나선 남매가 원하던 스티커 빵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최예나-최성민의 좌충우돌 장보기 현장은 6월 21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호적메이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