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고스트랜드 >극장에서 경험하는 짜릿한 카타르시스! 니콜라스 케이지 X 소피아 부텔라 새로운 액션 커플의 환상적인 케미!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6/30 [00:54]

< 고스트랜드 >극장에서 경험하는 짜릿한 카타르시스! 니콜라스 케이지 X 소피아 부텔라 새로운 액션 커플의 환상적인 케미!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6/30 [00:54]

▲ 고스트랜드,니콜라스 케이지 X 소피아 부텔라새로운 액션 커플의 환상적인 케미!  © 문화예술의전당


할리우드 대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와 떠오르는 액션 스타 소피아 부텔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   고스트랜드 >가 6/29(수) 바로 오늘, 개봉과 함께 영화의 재미를 더할 특별한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수입: ㈜더세컨드웨이브 | 제공: ㈜콘텐츠패밀리 | 배급: ㈜영화사 오원 |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소피아 부텔라 | 개봉: 2022년 6월 29일]

 

 

#1. 니콜라스 케이지 X 소피아 부텔라

새로운 액션 커플의 환상적인 케미!

▲ 고스트랜드  © 문화예술의전당

 

사무라이 마을 총독의 지시로 손녀 ‘버니스’를 찾아 떠난 ‘히어로’가 시간이 멈춘 채 버려진 지옥의 도시 ‘고스트랜드’에 도착하고, 도시의 기이한 진실을 마주하며 생존을 위해 최후의 결투를 펼치는 액션 스릴러 <고스트랜드>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액션 커플의 탄생이다.

 

제68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제5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수상으로 일찌감치 명품 연기력을 인정받고 묵직하면서도 날렵한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니콜라스 케이지가 안티 히어로 주인공 ‘히어로’를 맡아 인물 내면의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면서도 터프한 액션을 훌륭히 소화하며 영화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주인공 ‘히어로’가 사무라이 마을 총독의 명령을 받아 찾게 되는 손녀 ‘버니스’ 역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스타트렉 비욘드><미이라><호텔 아르테미스> 등에서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액션을 보여주며 차세대 할리우드 액션 스타로 떠오른 소피아 부텔라가 맡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쾌감을 가져다줄 예정이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소피아 부텔라의 만남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 각자의 스타일이 뚜렷한 두 액션 스타가 펼치는 색다른 액션 커플 케미는 6월 극장가를 화끈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2. <킬 빌>, <데드풀> 시리즈를 잇는

날 것 그대로의 화끈한 액션!

▲ 고스트랜드  © 문화예술의전당

<고스트랜드>의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거침없는 날 것 그대로의 액션이다. 할리우드 거장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의 <킬 빌> 시리즈, 마블의 문제적 히어로 영화 <데드풀> 시리즈를 이을 생생한 액션 명작의 탄생은 통쾌한 카타르시스에 갈증을 느끼던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소피아 부텔라의 화려한 액션을 비롯하여 주조연 가릴 것 없이 펼치는 날 것 액션은 단순히 자극적인 요소가 아닌 장르 영화의 매력을 더하는 장치로써 전체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3. 동서양이라는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환상적인 종말론적 미장센!

▲ 고스트랜드  © 문화예술의전당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지리적인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영화 속 환상적인 미장센이다. 영화의 전반적인 배경이 되는 죽음의 도시 ‘고스트랜드’와 이야기가 시작되는 ‘사무라이 마을’은 동양과 서양 그 어떤 지역으로도 한정할 수 없는 모습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고스트랜드>는 동서양을 넘어 환상 속에 존재할 듯한 공간과 그 속의 인물 및 소품들을 강렬한 색감과 독보적인 미장센으로 표현하며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예고하는 한 편, 필터 없는 날 것 액션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시각적 만족감을 최대로 높였다.

 

영화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한 <고스트랜드>는 바로 6/29(수) 오늘 극장 개봉하여 절찬 상영 중이다.

 

[기본정보]

▪ 제       목 : 고스트랜드

▪ 원       제 : Prisoners of the Ghostland

▪ 출       연 : 니콜라스 케이지, 소피아 부텔라

▪ 장       르 : 액션, 호러, SF, 스릴러

▪ 수       입 : ㈜더세컨드웨이브

▪ 제       공 : ㈜콘텐츠패밀리

▪ 배       급 : ㈜영화사 오원

▪ 러 닝 타 임 : 102분

▪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개       봉 : 2022년 6월 29일

 

[시놉시스]

버려진 죽음의 도시 ‘고스트랜드’!

그곳엔 오직 인내와 생존만 있을 뿐!

 

붉은 조명이 드리운 스산한 사무라이 마을.

신비로운 소녀 ‘버니스’와 그녀의 친구들이 한밤중 몰래 탈출을 시도한다.

사라진 그녀를 찾기 위해 사무라이 마을의 총독은 ‘히어로’를 고용한다. 

그가 도착한 곳은 오래전 끔찍한 폭발로 시간이 멈추고 희망이 사라진 황폐한 마을 ‘고스트랜드’

그곳에서 목소리를 잃은 ‘버니스’를 찾은 ‘히어로’는 ‘고스트랜드’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되는데…

 

6월 29일, 종말론적 배틀로얄이 시작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