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디셉션, < 007 노 타임 투 다이 >, < 더 랍스터 >, < 가장 따뜻한 색, 블루 > 출연 프랑스 국민배우 레아 세이두 주연 영화는 어떤 내용?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8/05 [06:52]

디셉션, < 007 노 타임 투 다이 >, < 더 랍스터 >, < 가장 따뜻한 색, 블루 > 출연 프랑스 국민배우 레아 세이두 주연 영화는 어떤 내용?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8/05 [06:52]

파고드는 사랑 깊어지는 욕망

디셉션

<007 노 타임 투 다이>,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배우 레아 세이두 주연

 <디셉션> 10월 국내 개봉 확정, “메인포스터” 공개

 

▲ 디셉션, 파고드는 사랑 깊어지는 욕망 =디셉션     ©문화예술의전당

 

< 007 노 타임 투 다이 >, < 더 랍스터 >, <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에 출연한 프랑스 국민배우 레아 세이두의 주연작 <디셉션>이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품을 위해 여성들과 가벼운 관계를 맺는 작가 필립

하지만 최근에 그녀를 만난 뒤 각별한 사랑을 떠올리게 되는데….

<디셉션>, 10월 국내 개봉!

 

작품을 위해 여성들과 가벼운 관계를 맺는 기혼 작가 필립이 한 여인을 만나며 새로운 영감을 떠올리며 벌어지는 이야기 <  디셉션>이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디셉션>은 작품을 위해 여러 여성과 가벼운 관계를 맺는 기혼 작가 필립이 한 여인을 만나 이전과 달리 깊고 치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보여주는 로맨스 영화이다.

 

주인공 필립(드니 포달리데스)은 유대계 미국인으로, 여성과의 대화로 작품의 영감을 받아 글을 쓰는 독특한 작업 방식을 가진 작가이다.

 

여느 때처럼 새로운 작품을 집필하기 위해 만난 영국 여인(레아 세이두)과 대화를 나누던 그는 지금까지 만난 여인들과는 달리 매력적인 말투를 가진 그녀에게 빠져들기 시작한다. 단순히 대화를 나누던 사이로 만족하지 못했던 필립은 그녀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쓰고, 둘은 연인 관계로 발전해 그의 작업실에서 밀회를 가지며 필립의 새 작품을 완성해간다. 

 

 매력적인 말투와 아름다움을 가진 영국 연인은 칸 여우주연상으로 유명한 프랑스 배우 레아 세이두가 사랑스럽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로맨스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가장 따뜻한 색, 블루>의 엠마와 <조>의 조 역할로 이전 로맨스 작품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그녀는 영화 <디셉션>에서 치명적인 매력으로 유명 기혼 작가인 필립을 사로잡는 강렬한 로맨스를 예비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영화는 필립이 만났던 여인들과의 대화가 12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진행되며, 영국 연인이 중심이 되고 그녀와의 깊어지는 관계로 인해 갈등하는 필립의 모습이 관객들에게 인상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휴먼 스테인>, <미국의 목가> 등의 유명 작품을 집필한 미국 현대문학의 거장 필립 로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아메리칸 패스토럴>, <휴먼 스테인>에 이어 개봉을 앞둔 소설 원작 영화 <디셉션>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눈을 감고 필립의 손을 포개어 잡은 영국 연인을 연기한 레아 세이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눈을 감은 채 필립을 안고 손을 포개어 그의 손을 입술 위에 올려놓은 그녀의 모습에서 평온한 듯 쓸쓸하고 애달픈 사랑의 감정을 엿볼 수 있다. 파란 배경이 주는 차분하고 우울한 분위기가 묘하지만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파고드는 사랑 깊어지는 욕망”이라는 카피는 그들의 사랑이 서로를 파고들며 깊은 욕망을 불러일으키게 될 것을 예고하는 듯하다. 또한 그녀의 손에 있는 반지는 필립과 남편 중 어느쪽과의 관계를 암시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일으키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디셉션 >은 때론 누군가를 기만하며 나의 결핍을 메우고, 욕망을 채우며 가장 혼란스러운 동시에 평온한 시간을 선물한다는 사랑의 이면을 조명하는 영화이다. 서로의 기쁨이자 욕망인 그들의 사랑과 삶을 다룬 영화 <디셉션>은 2021년 칸 프리미어 작품, 제 26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부문에 초청된 기대작으로 오는 10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디셉션

원제 TROMPERIE (a.k.a DECEPTION)

감독 아르노 데플레솅

출연 드니 포달리데스, 레아 세이두

장르 로맨스, 드라마

수입 ㈜루믹스미디어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02분

개봉 2022년 10월

 

SYNOPSIS

‘나의 영감은 그대들로 하여금’

여러 여성과 가벼운 관계를 통해

창작의 영감을 얻는 기혼 작가 필립.

 

최근에 만난 영국 여인에게서 각별한 감정을 느끼고,

그녀의 매력적인 말투와 아름다움에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일상을 파고드는 사랑으로 고민하는 그.

과연 필립에게 그녀는 어떤 사람으로 남게 될 것인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