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 < 다크 나이트 >< 세븐 >< 쇼생크 탈출 >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전설 '모건 프리먼' 거대한 범죄를 수사하는 50년 차 FBI로 열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8/05 [07:17]

<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 < 다크 나이트 >< 세븐 >< 쇼생크 탈출 >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전설 '모건 프리먼' 거대한 범죄를 수사하는 50년 차 FBI로 열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8/05 [07:17]

< 다크 나이트 >< 세븐 >< 쇼생크 탈출 >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전설 '모건 프리먼'

거대한 범죄를 수사하는 50년 차 FBI로 열연!

<존 윅>, <시카리오> 라이온스게이트의 리얼 범죄 스릴러 <파라다이스 하이웨이>에서 할리우드 대배우 모건 프리먼이 범죄와의 싸움을 위해 돌아온 50년 차 FBI 역할로 출연하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크 나이트><세븐> 아카데미 수상 배우 모건 프리먼, 새로운 인생작 탄생!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범죄와의 싸움을 위해 돌아온 50년 차 FBI로 열연!

 

▲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 문화예술의전당

불법 화물을 밀반입하던 베테랑 트럭 드라이버 '샐리', 마지막 화물로 떠맡은 여자아이가 의뢰인을 죽이면서 FBI와 갱단에게 추격당하는 범죄 스릴러 <파라다이스 하이웨이>(수입/배급: 판씨네마㈜)에서 50년 차 베테랑 FBI ‘게릭’을 연기한 배우 모건 프리먼을 향한 국내 관심이 뜨겁다.

 

은퇴 이후에도 범죄와의 싸움을 끝낼 수 없어 현장을 떠나지 못하는 FBI 요원 ‘게릭’으로 완벽하게 분한 배우 모건 프리먼은 차분하고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탄탄한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할리우드를 넘어 전 세계 영화인들이 사랑하고 존경하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 모건 프리먼  © 문화예술의전당

 

2004년 미국 아카데미의 남우조연상을 받기까지 총 5번이나 후보 지명을 받았던 그는 2018년에는 미국 배우 조합상이 수상하는 평생공로상을 품에 안으며 60년 가까운 연기 인생의 정점을 찍었다.

 

<쇼생크 탈출>부터 <밀리언 달러 베이비> 등 소위 '인생 영화'라 불리는 작품부터 <딥 임팩트>, <세븐>,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 등 액션과 스릴러, 블록버스터 장르에서도 활약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업계 최고의 배우인 모건 프리먼이 신인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 <파라다이스 하이웨이>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묻자 그는 “이 영화를 선택한 이유는 단 두 가지. 시나리오와 줄리엣 비노쉬 때문”이라고 답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긴박한 액션과 드라마가 잘 어우러진 리얼 범죄 스릴러 <  파라다이스 하이웨이>는 끝없는 지평선이 펼쳐진 미국 남부의 고속도로를 배경으로 시원한 액션 쾌감을 담아내어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 존 윅 >, < 시카리오 >, <  헝거 게임>, <나 우 유 씨미 >, <쏘우>, <트와일라잇> 등 인기 프랜차이즈를 흥행시킨 북미 배급사 '라이온스게이트'의 차기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오스카 수상에 빛나는 줄리엣 비노쉬, 모건 프리먼을 포함하여 마블 유니버스에서 빌런 '럼로우' 역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프랭크 그릴로, 배트맨 세계관 드라마 [고담]에서 '조커'를 연기한 배우 카메론 모나한이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이며 "제2의 조디 포스터, 제니퍼 로렌스”라는 극찬을 이끌어낸 천재 아역 배우 할라 핀리의 활약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건 프리먼의 새로운 인생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파라다이스 하이웨이>는 8월 24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감독/각본: 안나 구또

출       연:

줄리엣 비노쉬 1997 미국, 영국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 2010 칸 영화제, 1997 베를린 영화제, 1993 베니스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모건 프리먼 <다크 나이트>, <세븐> 2005 미국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수상, 1990 베를린 영화제 연기 앙상블상 수상

 

프랭크 그릴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리스타트>

 

카메론 모나한 [고담]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빌런상 수상, 2015 크리틱스 초이스 TV 어워즈 남우조연상 수상

 

할라 핀리

 

수입/배급: 판씨네마㈜

러닝 타임: 1시간 55분

개       봉: 2022년 8월 24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