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빨간맛 로맨스 '애프터' 시리즈의 피날레! < 애프터: 에버 해피 > 9월 개봉! 런칭 스틸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8/08 [14:47]

빨간맛 로맨스 '애프터' 시리즈의 피날레! < 애프터: 에버 해피 > 9월 개봉! 런칭 스틸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8/08 [14:47]

"너와 나의 첫사랑은 해피엔딩일까?"

빨간맛 로맨스 '애프터' 시리즈의 피날레!

< 애프터: 에버 해피 > 9월 개봉! 런칭 스틸 공개!

'애프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빨간맛 로맨스 <애프터: 에버 해피>가 9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런칭 스틸 4종을 공개한다.

[출연: 조세핀 랭포드, 히어로 파인즈 티핀 | 감독: 캐스틸 랜던│원작: 안나 토드 | 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9월 예정]

 

뉴욕으로 떠난 테사, 소설가로 데뷔한 하딘… 우리의 첫사랑은 해피엔딩일까?

MZ세대 로맨스 바이블 '애프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네 번째 이야기!

<애프터: 에버 해피> 9월 개봉! 달콤 쌉싸름한 런칭 스틸 4종 공개!

 

▲ 애프터: 에버 해피  © 문화예술의전당

 

▲ 애프터: 에버 해피  © 문화예술의전당

 

▲ 애프터: 에버 해피  © 문화예술의전당

 

▲ 애프터: 에버 해피  © 문화예술의전당

 

뉴욕으로 떠난 테사와 소설가로 데뷔한 하딘, 서로에게 뜨거운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이 관계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담은 빨간맛 로맨스 <애프터: 에버 해피>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런칭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전 세계 21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 시리즈는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가 선정한 "2020년 최고의 로맨스"에 등극한 것은 물론, 엄청난 규모의 국내외 팬덤까지 보유하며 MZ세대의 로맨스 바이블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전작보다 더 아찔해진 R등급 수위와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팬들의 기대를 만족시켰다. 또한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설렘 가득한 스토리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OST 라인업은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에 개봉하는 < 애프터: 에버 해피 >는 시리즈 중 가장 드라마틱한 로맨스를 담아내어 첫 키스, 첫 경험, 첫사랑의 기억을 모두 함께 한 '테사'와 '하딘', 두 사람이 과연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공개된 런칭 스틸 4종은 <애프터: 에버 해피>의 달콤 쌉싸름하고 로맨틱한 비주얼을 미리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최고의 로맨스 케미와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하딘' 역의 배우 히어로 파인즈 티핀과 '테사' 역의 배우 조세핀 랭포드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모습은 한층 성숙하고 섹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두 사람의 빨간맛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자신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들 엄청난 과거를 알게 된 '하딘'이 어머니와 대면한 모습은 그가 알게 된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그리고 런던 거리에서 괴로워하는 '하딘'을 안타깝게 바라보는 '테사'의 모습은 갈림길에 선 두 사람이 마지막에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빨간맛 로맨스로 화제를 모은 '애프터' 시리즈의 피날레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ㆍABOUT MOVIEㆍ

제    목: <애프터: 에버 해피>

감    독: 캐스틸 랜던

원    작: 안나 토드

출    연: 조세핀 랭포드, 히어로 파인즈 티핀 

수입/배급: 판씨네마㈜ [ 인스타그램 ]  [ 트위터 ]  [ 유튜브 ]  [ 페이스북 ]

국내 개봉: 9월 예정

 

ㆍAMAZING RECORDSㆍ

★★★★★

15억 = 세계 최대 웹소설 플랫폼 '왓패드' 연재 시작 후 누적 뷰

21개 = <애프터> 박스오피스 1위 국가

30개 = 소설로 번역된 언어

40개 = 소설이 출간된 국가

1,100만 = 소설의 전 세계 판매 부수

1위 = 뉴욕타임즈,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베스트셀러 등극

 

ㆍSYNOPSISㆍ

뉴욕으로 떠난 테사와 소설가로 데뷔한 하딘

"너와 나의 첫사랑은 해피엔딩일까?"

 

런던에서 삶을 송두리째 뒤흔들 엄청난 과거를 알게 된 하딘은

자신의 불행 속에 테사를 끌어들이기 싫어서 애써 밀어낸다.

 

계속 제자리만 맴도는 관계에 지친 테사는 새로운 삶을 꿈꾸며 뉴욕으로 향하고, 

떨어진 동안 그의 소중함을 깨달은 하딘은 뉴욕에서 테사와 재회하여 서로의 숨결과 살결은 탐한다.

 

다시 미래를 꿈꾸던 테사는 하딘이 집필한 소설 ‘애프터’에 자신의 첫 키스부터 첫 경험뿐만 아니라 

감추고 싶던 아픈 기억까지 모두 담겨 있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