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 한석규 X 김서형의 휴먼 드라마 12월 런칭 확정! 런칭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9/24 [12:39]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 한석규 X 김서형의 휴먼 드라마 12월 런칭 확정! 런칭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9/24 [12:39]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

한석규 X 김서형의 휴먼 드라마 12월 런칭 확정! 런칭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가 12월 런칭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 및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 왓챠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비욘드제이 | 감독/각본: 이호재 | 출연: 한석규, 김서형, 진호은 외)

 

“맛있는 음식은 마음으로 만들어진다”

한석규, 김서형이 전하는 서투른 가족의 특별한 레시피!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런칭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 한석규 X 김서형의 휴먼 드라마  © 문화예술의전당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가 12월 런칭 소식과 함께 런칭 포스터 및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는 한 끼 식사가 소중해진 아내를 위해 서투르지만 정성 가득 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는 남편과, 그의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

 

공개된 런칭 포스터에서는 점점 한 끼 식사가 소중해져 가는 워킹맘 다정(김서형)의 모습과 그런 아내의 소중한 한 끼를 준비하는 창욱(한석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도 눈길을 끈다. 먼저 “맛있는 음식은 마음으로 만들어진다”라는 창욱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 예고편은 아픈 아내를 위해 서투르지만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창욱의 모습이 애틋하다. 이어 지난 가족 여행을 기억하게 만드는 돔베 국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만드는 굴비 등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를 채우는 특별한 음식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각자의 소울 푸드를 떠올리게 한다. “애틋한 기억을 부르는 한 그릇, 당신에게도 있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식사를 통해 조금씩 거리를 좁혀가는 가족의 모습도 보여주며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따뜻한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예고편에서도 볼 수 있듯 배우 한석규는 창욱으로 분해 살면서 단 한 번도 음식을 해본 적이 없지만 아픈 아내를 위해 좋은 식재료로 건강 레시피를 개발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며 김서형은 출판사 대표이자 말기 암을 선고받고 삶의 끝자락을 준비하는 다정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아들 재호로 진호은이 출연, 다시 가까워지고 싶은 가족의 따뜻한 여정을 보여줄 것이다.

 

런칭 포스터 및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오는 12월 서투른 가족의 특별한 레시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왓챠 오리지널(WATCHA ORIGINAL) 소개

 

왓챠는 2021년부터 배우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직접 이야기를 쓰고 연출한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 직장 격공 블랙 코미디 <좋좋소> 시즌 4~5,  미식 여행 리얼리티 <조인 마이 테이블>,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 <최종병기 앨리스>, 극과 극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 <시맨틱 에러>,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의 리빌딩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와 신선한 소재가 돋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2022년 하반기에는 음악 시리즈 <인사이드 리릭스>를 시작으로, 블랙 코미디 <사막의 왕>, 휴먼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이용자들에게 발견의 기쁨을 선사할 계획이다.

 

왓챠(WATCHA) 소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까지 10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1천만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왓챠피디아의 6억 5천만개 이상의 별점 평가 데이터 기반으로 머신러닝, AI로 고도화된 개인화 추천 엔진을 통해 내 취향에 최적화된 콘텐츠 큐레이션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INFORMATION

 

제목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제공         왓챠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비욘드제이

감독/각본    이호재

출연         한석규, 김서형, 진호은 외

공개         2022년 12월 공개 예정

 

SYNOPSIS

 

아무것도 먹을 수 없다면 아무 희망이 없다.

 

점점 음식을 먹을 수 없는 상태가 되어가는 워킹맘, 다정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그녀의 남편 창욱이 소환된다. 창욱은 살면서 단 한 번도 요리를 해보지 않았지만, 오직 아내의 소중한 한 끼를 위해 좋은 식재료와 건강한 레시피를 개발하는 데 온 힘을 쓰며, 서투르지만 조금씩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깨달아가기 시작하는데…

 

다시 가까워지고 싶은 가족의 따뜻한 여정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당신이 꼭 한 번 만나야 할 우리시대 최고의 연극 -'삼류배우' -기립박수 , 연속 매진 행진, 강태기 배우 출연
1/100